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매기스 플랜'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0. 6. 4.
반응형
SMALL

개요

멜로 / 로맨스

미국

98분

 

감독

레베카 밀러

 

출연

그레타 거윅 - 매기 역

에단 호크 - 존 역

줄리안 무어 - 조젯 역

빌 헤이더 - 토니 역

트래비스 핌멜 - 가이 역

마야 루돌프 - 펠리시아 역

윌리스 쇼운 - 클리글러 역

미나 선드월 - 저스틴 역

잭슨 프레이저 - 폴 역

아이다 로하틴 - 릴리 역 | 알렉스 모프 - 알 역

안젤라 트렌토 - 데비 역 | 수 진 킴 - 코미코 역

영화 매기스 플랜 줄거리

매기는 아이를 갖기를 원했고 수학전공자이자 기업가인 가이에게 정자를 기증할 것을 요구한다. 그리고 대학에서 존 교수를 알게 되는데 그는 컬럼비아 대학의 교수와 결혼했다. 존은 캠퍼스에서 자주 마주치면서 존은 매기에게 소설을 쓰고 있다고 털어놓는다. 매기는 그것을 읽기 시작하고 소설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서 정기적으로 만나기 시작한다.

매기는 스스로 수정해보려 시도하는데 초인종 때문에 방해는다. 그녀를 사랑하고 있고 그녀의 아이의 아버지가 되고 싶다고 고백하는데 바로 존이다.

3년 후 매기와 존은 결혼하고 딸 릴리가 생긴다. 매기는 릴리와 두 의붓 자녀들을 돌보고 존의 글쓰기를 지지하려고 자신의 목표는 뒤로 미뤄야 한다는 걸 뒤늦게 알아차린다. 릴리와 산책을 하려는데 릴리가 자신의 딸이라 생각하는 가이와 마주치게 되는데 매기는 릴리가 존의 아이라고 말한다.

매기는 책 사인회에 존의 전처인 조젯을 만나러 간다. 그녀는 조젯에게 가서는 조젯이 여전히 존을 사랑하고 있는 걸 알고 그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말한다. 조젯은 이 계획에 따르기로 결심하고 매기에게 존도 참석할 회의에 참석하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호의에서 조젯과 존은 화해를 하고 함께 잠을 잔다. 집으로 돌아온 존은 매기에게 모든 것을 고백한다.

 

 

 

 

 

영화 매기스 플랜 결말

존은 우연히 매기가 자신과 조젯을 재결합시키려 했다는 걸 알게 된다. 존은 매기와 릴리를 떠나 잠깐 사라진다. 매기는 존에 대한 소식이라도 알아내려고 조젯과 얘기를 하러 가고 결국 조젯의 아이들을 집으로 데려가고 조젯은 존의 소설을 읽으면서 하루를 보낸다. 나중에 그를 만난 그녀는 소설에 대한 자기 의견을 말해준다. 그녀가 생각보다 그를 더 잘 알고 있다는 걸 깨달은 존은 조젯을 용서하고 그들은 다시 만난다.

그렇게 섞인 가족들은 아이스 스케이팅을 하러 간다. 매기는 릴리가 숫자를 암송하기 시작하고 놀란다. 매기와 존 모두 수학적 관심이 없기 때문이다. 그녀는 가이가 아이스링크로 오는 걸 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