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엔젤 오브 마인' 줄거리 / 결말 / 실화 (스포 O) 정보 ( Angel of Mine )

by 다락실 2022. 1. 9.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스릴러 | 미국 | 98분

 

감독

킴 파란트

 

출연

누미 라파스 - 리지 역

이본느 스트라호브스키 - 클레어 역

루크 에반스 - 마이크 역

애니카 화이틀리 - 롤라 역

핀 리틀 - 토마스 역

리차드 록스버그 - 버나드 역

트레이시 만 - 레나 역

 
 
 
 
 

영화 엔젤 오브 마인 결말

클레어는 자기 아기는 연기 흡입으로 죽었고 바닥에 얼굴 숙이고 우는 아기를 발견했다. 그러고는 리지가 죽은 줄 알고 자신의 아기라고 했다. 버나드와 두 아이가 복도에서 클레어의 고백을 들었다. 리지는 마이크에게 사실을 알리고 그는 오해한 걸 사과한다.

얼마 후 리지는 가족들과 롤라가 오는 걸 맞을 준비를 한다. 토마스는 얼마나 자주 롤라를 볼 건지 묻고 클레어의 재판 후에 더 많이 알게 될 거라 한다. 버나드가 롤라를 데려오고 클레어는 눈물겨워 하며 차에서 리지와 눈빛을 교환한다. 롤라는 친가족과 재회한다.

 
 

 

영화 엔젤 오브 마인 실화

바로 영화 엔젤 오브 마인은 1997년 필라델피아에 있었던 일을 영화로 한 실화 영화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실화 내용은 요즘 인스타그램에서도 죽은 줄 알았던 딸을 단번에 알아본 엄마라는 글로 자주 보이고 있어요.

필라델피아의 한 집에 화재 사고로 아기인 베라가 사망했는데 시체는 발견돼지 않았고 작은 뼈가 발견되 베라는 사망으로 사건이 종결됩니다.

하지만 6년이라는 시간이 흐르고 베라와 닮은 여자아이를 본 엄마는 주변의 만류에도 자기 아이라 확신했고 결국 베라를 찾은 사건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