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Clifford the Big Red Dog )

by 다락실 2022. 1. 9.
반응형
SMALL

 

 

개요

모험, 드라마, 가족

영국, 캐나다, 미국

97분

 

감독

월트 베커

 

출연

다비 캠프 - 에밀리 엘리자베스 역

잭 화이트홀 - 엉클 케이시 역

존 클리즈 - 브리드웰 역

시에나 길로리 - 매기 역

아이작 왕 - 오웬 위 역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줄거리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83447388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Clifford the Big Red Dog 개요 모험, 드라마, 가족 | 영국, 캐나다, 미국 | 97분 감독 월트 베커 출연...

blog.naver.com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결말

생명공학 회사 라이페그로의 잭 티에란은 SNS에서 클리포드를 발견하고는 경찰에게 자기 개라고 거짓말하고 찾아달라고 한다. 그들은 아파트에서 쫓겨나서고 경찰, 라이페그로 경비에게 쫓긴다. 에밀리와 케이시는 오웬 위의 호화로운 아파트로 대피한다. 케이시는 에밀리에게 브리드웰을 찾아 조언을 구한다면 클리포드를 지킬 수 있다고 말한다. 그에게서 도움을 얻지 못하면 클리포드는 상하이로 보내진다. 그들은 병원으로 갔는데 브리드웰의 침대는 비어져 있고 브레드웰은 사망했다 말한다. 에밀리는 눈물 흘리며 클리포드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클리포드는 오웬 위의 아버지가 마련한 보트를 탄다.

다음날 클리포드는 붙잡혀 라이페그로로 보내진다. 에밀리는 곧 브리드웰이 죽지 않았다는 걸 알게 되고 에밀리와 케이시는 클리포드가 라이페그로에서 수술 당하는 걸 막으려고 한다. 그들은 라이페그로 본사에 침입해 클리포드를 구출하고 케이시의 트럭을 타고 도망친다.

센트럴파크에서 에밀리는 필사적으로 브리드웰에게 도움을 청하며 많은 사람들이 모여든다. 에밀리는 브리드웰에게 자기와 클리포드를 위해 나타나달라며 남들과 다르다는 건 축복이라 말한다. 라이패크로의 잭은 경찰에게 자기가 심어놓은 ID 카드를 확인해 경찰에 클리포드 주인이 누군지 확인해라 강요한다. 이 칩으로 에밀리가 클리포드의 주인임이 밝혀지고 경찰은 잭을 체포하고 그가 거짓말한 것에 대한 벌금이 부과될 거라 말한다. 에밀리, 케이시, 매기는 아파트로 돌아가 환영을 받는다. 케이시는 스콜라스틱에 취직해 클리포드를 유명하게 만들어준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