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2. 1. 8.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공포

독일, 캐나다, 미국

107분

 

감독

요하네스 로버츠

 

출연

카야 스코델라리오 - 클레어 레드필드 역

해나 존-케이먼 - 질 발렌타인 역

로비 아멜 - 크리스 레드필드 역

톰 호퍼 - 엘버트 웨스커 역

에반 조지아 - 레온 S. 케네디 역

다널 로귀 - 브라이언 아이언스 역

닐 맥도프 - 윌리엄 버킨 역

 
 

영화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줄거리

영화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049804118

 

영화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Resident Evil: Welcome to Raccoon City 개요 액션, 공포 | 독일, 캐나다, 미국 | 107분 감독 요하네...

blog.naver.com

 

영화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결말

경찰서들은 좀비들이 넘쳐나고 레온, 클레어, 아이언스는 고아원으로 탈출해 건물의 비밀 엄브렐러 터널을 발견한다. 리커가 나타나 아이언스를 죽이고 레온을 공격하는데 리사가 나타나 도와준다. 리사는 클레어를 알아보고 비밀통로의 열쇠를 준다. 둘은 엄브렐러가 아이들을 실험하고 있던 비밀 실험실을 발견한다.

엘버트는 버킨 박사를 만난다. 난투극에서 웨스커는 버킨 박사가 쏜 총을 맞는다. 반격으로 그를 쓰고 그의 아내도 죽인다. 엘버트가 그들의 아이 셰릴에게 방아쇠를 당기려다가 주저하자 질이 그를 쏜다. 죽기 전 엘버트는 엄브렐라가 도시를 파괴하기 전에 지하 열차를 통해서 탈출하라 하고 지시하는데 버킨은 살기 위해 G-바이러스를 주입한다. 크리스, 셰릴, 질, 클레어, 레온은 기차로 탈출하지만 라쿤 시티와 스펜서 저택이 파괴되며 작동이 멈추고 돌연변이 괴물이 된 버킨이 그들을 따라잡는다. 버킨은 열차를 파괴하고 클레어를 납치해 죽이려고 한다. 크리스는 클레어를 구하기 위해 괴물이 된 버킨의 눈을 쏘지만 총알이 부족하다. 레온이 로켓을 쏴 그들을 구한다. 엄브렐러 코퍼레이션은 파괴되고 민간인 생존자는 없다 말하며 5명의 생존자는 터널에서 나와 라쿤시티를 뒤로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