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펠리칸 브리프'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0. 27.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드라마, 미스터리

미국

141분

 

감독

앨런J. 파큘라

 

출연

줄리아 로버츠 - 다비 쇼 역

덴젤 워싱톤 - 그레이 그랜섬 역

샘 쉐퍼드

존 허드

토니 골드윈

제임스 시킹

윌리암 아서톤

로버트 컬프

 

영화 펠리칸 브리프 줄거리

영화 펠리칸 브리프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48383399

 

영화 펠리칸 브리프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Pelican Brief, 개요 스릴러, 드라마, 미스터리 | 미국 | 141분 감독 앨런J. 파큘라 출연 줄리아 ...

blog.naver.com

 

 

영화 펠리칸 브리프 결말

다비는 커티스와 약속을 잡은 척 회사를 찾아가지만 강도 사건으로 그가 살해당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그녀는 그레이와 그의 미망인을 찾아가서 미망인에게 금고 열쇠를 준다. 다비는 상자 내용물을 찾으려고 은행을 간다. 차량 폭탄이 있지만 죽음을 모면한 그들은 워싱턴 헤럴드 빌딩에 도착해 커티스의 상자에서 회수된 문서, 비디오테이프를 검토한다. 테이프는 커티스의 문서가 빅터가 판사들에게 암살을 지시했다는 것을 증명해 다비의 이론을 뒷받침해 준다. 보일스 FBI 국장은 다비의 '펠리칸 브리프'가 백악관에 전달되었다 확인해 준다. 그는 대통령이 FBI에 물러나라고 명령했고 CIA가 다비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빅터를 수사 중이라 밝힌다. FBI는 다비를 위해 비행기를 마련하고 다비를 안전한 곳으로 옮겨준다.

다비는 그레이의 인터뷰를 보는데 빅터와 그의 보좌진 4명, 변호인단 4명이 기소되었고 빅터에게 420만 달러를 받은 대통령 비서실장 플레처 콜이 사임했고 대통령은 재선에 출마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그레이는 다비가 쓴 것이 허구라 생각했지만 진실이라 너무 훌륭하다며 그녀를 미소 짓게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