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블러드라인'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0. 17.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스릴러, 범죄

미국

96분

 

감독

헨리 제이콥슨

 

출연

숀 윌리엄 스코트 - 에반 역

마리엘라 게리가 - 로렌 역

데일 딕키 - 마리 역

케빈 캐롤

레이스 M. 버크

 

영화 블러드라인 줄거리

영화 블러드라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39184467

 

영화 블러드라인 줄거리 결말 (스포 O)

Bloodline 개요 공포, 스릴러, 범죄 | 미국 | 96분 감독 헨리 제이콥슨 출연 숀 윌리엄 스코트 - 에반 역 ...

blog.naver.com

 

 

 

영화 블러드라인 결말

에반의 집에 형사들이 도착하고 가족들은 면담을 하고 모든 희생자들이 에반과 연루되어 있다는 의혹을 드러낸다. 형사들이 떠났다가 로렌이 혼자 있을 때 돌아와 로렌은 형사들과 얘기를 나눈 다음 에반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얼마 후 뉴스에서는 간호사의 시신을 발견해 보도를 한다.

크리스가 에반의 집에 와서 아빠를 살해한 것에 대한 얘기를 나누고 에반은 상황을 완화시킬 겨로 소년을 집으로 돌려보낸다. 마리는 로렌과 대화를 나누는데 로렌은 에반과 자기 말고 자기는 가족이 없다면서 에반이 연루된 것 같다 확신하고 차고를 뒤져서 에반이 살해하면서 녹음한 오디오를 발견한다.

로렌은 에반이 외출하자 마리에게 아기를 봐달라고 부탁하고 누군가에게 전화해서 만나고 싶다고 말한다. 마리는 에반에게 로렌이 수상하다고 말하고 에반은 로렌을 따라간다. 로렌은 외딴곳에 도착해 크리스를 만난다. 로렌은 크리스에게 에반이 그의 아버지를 죽였다는 증거를 찾았다고 말한다. 로렌은 에반이 살인을 해서 화난 게 아니라 크리스 때문에 화난 거라 말한다.

로렌은 크리스에게 총을 주고 머리에 총구를 향하게 한 다음 쏘라고 한다. 마리가 에반을 보호하기 위한 것처럼 로렌도 에반을 보호하기 위해 무슨 짓이든 할 준비가 된 걸 지켜본 에반은 안심한다. 로렌은 크리스의 얘기를 써서 올리고 크리스는 살인 혐의를 인정받고 형사들은 사건을 종결짓기 위해 크리스의 집에 간다. 크리스는 아버지를 죽이고 자살했다고 한다. 에반은 형사들에게 크리스가 사무실에 혼자 있게 했는데 그래서 다른 학대 받는 아이들이 어떻게 했는지 알아냈을 가능성이 높다 말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