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엠마'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0. 15.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멜로 / 로맨스

영국, 미국

120분

 

감독

더글라스 맥그라스

 

출연

기네스 펠트로 - 엠마 역

토니 콜렛 - 해리엇 역

알란 커밍 - 엘튼 역

이완 맥그리거 - 프랭크 역

제레미 노덤 - 나이틀리 역

그레타 스카치 - 웨스턴 부인 역

줄리엣 스티븐슨 - 엘튼 부인 역

 

영화 엠마 줄거리

영화 엠마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37300814

 

영화 엠마 줄거리 결말 (스포 O)

Emma 개요 코미디, 멜로 / 로맨스 | 영국, 미국 | 120분 감독 더글라스 맥그라스 출연 기네스 펠트로 - 엠...

blog.naver.com

 

 

 

영화 엠마 결말

몇 달 동안 다양한 모임에 나간 엠마는 친구들 사이에서 누가 누구를 좋아하는 건지 보여주고 런던에 간 웨스턴의 아들인 매력적이고 용감한 프랭크 처칠에게 잠깐 끌렸다가 해리엇과 그를 연결시켜주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프랭크는 제인과 비밀리에 약혼하고 죽은 그 이모는 그 약혼을 못마땅하게 여겨서 프랭크의 상속권을 박탈한다. 해리엇은 프랭크에게 관심이 없다 말하고 엘튼과 엠마를 무시하고 무도회에서 친절하게 춤을 췄던 나이틀리에게 호감을 보인다. 하지만 나이틀리는 엠마와 사랑에 빠진다.

시골로 놀러 가는 동안 엠마는 베이츠를 조롱하고 상처를 입히는데 나이틀리는 화가 나서 사람을 모욕한 엠마를 꾸짖는다. 엠마는 베이츠와 화해하기 위해 노력한다. 나이틀리는 형제 집을 방문하려고 마을을 떠나고 엠마는 그가 없는 동안 그를 생각하게 된다. 해리엇이 그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기 전까지 엠마는 자신이 그를 좋아한다는 걸 깨닫지 못한다. 나이틀리가 돌아와 엠마와 어색하게 만나기 시작하지만 그가 청혼하고 엠마는 그 청혼을 받아들인다. 둘의 약혼에 해리엇이 분노하지만 해리엇은 자신이 좋아했던 마틴과 약혼하고 엠마는 나이틀리와 결혼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