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클래식'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The Classic )

by 다락실 2021. 10. 18.
반응형
SMALL

개요

멜로 / 로맨스, 드라마

한국

132분

 

감독

곽재용

 

출연

손예진 - 지혜 / 주희 역

조승우 - 준하 역

조인성 - 상민 역

이기우 - 태수 역

 

영화 클래식 줄거리

영화 클래식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62634356

 

영화 클래식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Classic 개요 멜로 / 로맨스, 드라마 | 한국 | 132분 감독 곽재용 출연 손예진 - 지혜 / 주희 역 조...

blog.naver.com

 

영화 클래식 결말

몇 년 후 귀국해서 카페에서 주희와 재회한 준하는 자기가 결혼했다고 알리고 주희는 눈물 흘린다. 하지만 준하는 주희가 눈물을 흘리는 걸 모르고 이야기를 이어 나간다. 준하는 사실 포탄의 파편으로 시력을 잃어 실명된 상태였고 주희에게 이 사실을 들키지 않으려고 만나기 전날에 미리 카페에서 동선 연습을 했던 것이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주희는 충격을 받은 채 태수의 구애에 결국 결혼을 하게 된다. 태수와 결혼하고 지혜를 낳고 살아가던 주희는 준하가 아들을 남기고 죽은 사실을 알게 된다. 둘이 처음 만났던 강에 준하의 유해를 뿌린다.

짝사랑하던 상민도 자기를 좋아하는 걸 알게 된 지혜는 준하의 유해가 뿌려진 강으로 데이트를 오게 되고 상민은 지혜에게 고백을 하면서 주희의 목걸이를 지혜에게 걸어준다. 상민은 준하의 아들이었던 것이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