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웨딩 싱어'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0. 13.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멜로 / 로맨스

미국

99분

 

감독

프랭크 코라치

 

출연

아담 샌들러 - 로비 역

드류 베리모어 - 줄리아 역

크리스틴 타일러 - 홀리 역

엘런 코버트 - 새미역

안젤라페더스톤 - 린다 역

매튜 그레이브 - 글렌 역

 

영화 웨딩 싱어 줄거리

영화 웨딩 싱어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35440756

 

영화 웨딩 싱어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Wedding Singer 개요 코미디, 멜로 / 로맨스 | 미국 | 99분 감독 프랭크 코라치 출연 아담 샌들러 -...

blog.naver.com

 

 

 

 

영화 웨딩 싱어 결말

마음 상한 로비는 술 마시려고 가는데 글렌이 다른 여자와 팔짱 끼고 총각 파티하는 걸 보고 시비를 걸고 글렌은 로비에게 주먹을 날리고 조롱한다. 로비는 비틀거리며 집에 돌아와 자기에게 사과하려고 온 린다를 보고 기절한다. 다음날 아침, 로비의 집에 찾아온 줄리아에게 린다는 약혼녀라고 자기소개를 한다. 그녀는 낙담한 채로 글렌에게 가서 결혼하고 싶다 말한다. 글렌은 건성으로 알겠다며 같이 라스베이거스로 가자 말한다.

잠에서 깬 로비는 전날 밤 숙취에 괴로워하다가 린다의 화해를 거절하고 줄리아와 함께하며 그녀가 얼마나 천박했는지 깨달아 그녀를 내쫓는다. 노래 수업을 함께했던 이웃 로지의 결혼 50주년 기념 파티에서 로비는 줄이어와 같이 늙어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로지의 격려로 줄리아를 붙잡기로 결심한다. 그때 도착한 홀리가 줄리아와 린다가 만났던 사실을 로비에게 알려준다. 로비는 공항으로 달려가 라스베이거스로 가는 일등석 티켓을 끊는다.

아이돌 빌리 등 승객들에게 자기 얘기를 하고 글렌과 줄리아가 같은 비행기를 탔다는 걸 알게 된다. 그는 승무원의 도움을 받아 줄리아를 위해 만든 노래를 부른다. 로비가 노래를 부르자 글렌이 로비를 때리려지만 빌리와 사람들의 도움으로 승무원들에 의해서 화장실로 밀려나고 로비와 줄리아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키스한다. 로비의 노래에 감명받은 빌리는 음반 회사 임원들에게 로비에 대해서 말하겠다고 한다. 로비와 줄리아는 결혼에 성공하고 로비의 밴드 친구들이 축가를 불러준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