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 결말 (스포 O) 한국판

by 다락실 2021. 10. 10.
반응형
SMALL

개요

멜로 / 로맨스

한국

131분

 

감독

이장훈

 

출연

소지섭 - 우진 역

손예진 - 수아 역

김지환 - 지호 역

이유진 어린 우진 역

김현수 - 어린 수아 역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32182318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결말 (스포 O) 한국판 / 일본 원작

Be With You 개요 멜로 / 로맨스 | 한국 | 131분 감독 이장훈 출연 소지섭 - 우진 역 손예진 - 수아 역 ...

blog.naver.com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결말

다시 돌아갈 시간이 되고 셋은 수아가 웅크리고 있던 곳으로 돌아가 작별 인사를 나누고 수아는 사라진다. 수아가 가기 전 남겨둔 쪽지와 열쇠를 가지고 창고로 가서 수아의 일기장을 발견한다. 원래 우진이 먼저 수아를 짝사랑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수아가 먼저 우진을 좋아했고 수영선수였던 우진에게 잘 보이려고 수영도 잘하는척하고 그와 댄스 파트너가 되려고 노력했다.

하지만 이들은 짧은 데이트를 하고 이별한다. 우진은 수아를 보려고 수아의 학교로 찾아가지만 수아가 다른 남자 차를 타는 걸 보고 오해해버린다. 수아가 우진을 보고 붙잡으려고 따라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한다. 수아는 혼수상태에서 8년 후 자신의 미래를 보게 된다. 우진과 결혼해 지호와 같이 행복한 가정을 꾸린 모습을 수아는 자신이 일찍 죽는다는 걸 알았지만 다시 돌아가서 우진과 지호를 만나는 미래를 택한다. 몇 년이 흘러 지호가 20살이 되고 매년 지호의 생일 때마다 수아의 부탁으로 도착한 케이크와 카드를 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