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Venom: Let There Be Carnage )

by 다락실 2021. 10. 9.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SF, 스릴러

미국 

97분

 

감독

앤디 서키스

 

출연

톰 하디 - 에디 브룩 / 베놈 역

미셸 윌리엄스 - 앤 역

레이드 스콧 - 댄 루이스 박사 역

스테판 그레이엄 - 멀리건 형사 역

우디 해럴슨 - 클리스터 캐서디 / 카니지 역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줄거리

영화 베놈2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06882235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Venom: Let There Be Carnage 개요 액션, SF, 스릴러 | 미국 | 97분 감독 앤디 서키스 출연 톰 하디...

blog.naver.com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결말

캐서디는 멀리건을 인질로 잡고 프랜시스는 에디를 찾지 못하고 앤을 붙잡는다. 프랜시스는 댄 루이스에게 앤의 행방에 대한 정보를 주고 댄 루이스는 그 정보를 에디에게 넘긴다. 캐서디와 프랜시스는 베놈이 나타나 카니지와 성당에서 싸울 때 결혼할 계획이다. 프랜시스는 자기 비명 능력으로 멀리건을 제압한다. 베놈은 자신에게서 떨어져 나간 카니지에게 대항하지만 결국 제압당한다. 카니지는 성당 꼭대기에서 앤을 죽이기로 결심한다. 베놈은 다행히 앤을 구출하고 프랜시스에게 다시 자기 능력을 쓰도록 자극한다. 프랜시스의 비명으로 성당은 무너지고 떨어지는 종이 프랜시스를 죽이고 심비오트는 숙주와 분리된다.

베놈은 에디와 다시 합쳐 에디를 구하고 카니지는 캐서디와 합치려 하지만 베놈이 심비오트를 먹어치운다. 캐서디는 에디와 친구가 되길 원했던 것뿐이라 하지만 베놈이 캐서디의 머리를 물어뜯는다. 에디, 베놈, 애니, 댄 루이스가 탈출하고 여전히 살아있던 멀리건의 눈이 파랗게 빛난다. 에디와 베놈은 다음 일을 고민하다가 휴가를 가기로 한다. 베놈이 에디에게 다른 우주의 심비오트에 대한 얘기를 하는데 빛이 그들의 호텔 방에서 다른 방으로 넘어간다. 그곳에서 그들은 J. 조나 제임스가 스파이더맨의 정체를 밝히는 걸 방송으로 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