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시그널 X: 영혼의 구역'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0. 10.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미스터리

캐나다

104분

 

감독

닐 블룸캠프

 

출연

칼리 포프 - 칼리 역

테리 첸 - 다니엘 역

나탈리 볼트 - 안젤라 역

크리스 윌리엄 마틴 - 마틴 역

마이클 J 로저스 - 마이클 역

 

영화 시그널 X: 영혼의 구역 줄거리

영화 시그널 X: 영혼의 구역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32183039

 

영화 시그널 X: 영혼의 구역 줄거리 결말 (스포 O)

Demonic 개요 공포, 미스터리 | 캐나다 | 104분 감독 닐 블룸캠프 출연 칼리 포프 - 칼리 역 테리 첸 - 다...

blog.naver.com

 

 

 

영화 시그널 X: 영혼의 구역 결말

그들은 성직자였고 요양원에서 악마를 제거할 계획이었다. 악마는 안젤라의 혼수상태에 빠진 몸에 갇혀있는 동안 칼리에게 집착하게 되었고 칼리가 안젤라와 비슷한 범죄를 저지를게 하고 싶어 한다. 칼리는 샘이 자기 집에서 사라진 걸 발견하고 도와달라 마틴을 부른다. 그들은 숲으로 가서 한 무리의 남자들이 안제라를 근처 요양소로 데려갔다 주장하고 있는 샘을 발견한다. 그들은 샘을 마틴의 차에 남겨두고 안젤라를 찾으러 간다.

요양원에서 그들은 작전팀이 학살당했고 죽어가고 있는 다니엘을 발견한다. 다니엘은 악마가 어떻게 마이클에게 들어갔는지 설명해 주고 악마를 죽일 수 있는 신성한 창을 칼리에게 넘겨준다. 요양원에서 칼리는 안젤라를 구하기 위해 시뮬레이션에 들어간다. 그녀는 마침내 악마로부터 해방된 안젤라를 발견하고 안젤라는 평화롭게 죽음을 맞이하기 전 딸과 화해한다.

칼리는 시뮬레이션을 벗어나 실종된 마틴을 찾는다. 그녀는 불길에 휩싸인 그의 차와 불에 탄 샘의 시체를 발견하고 충격 먹는다. 칼리는 자신을 쫓는 마이클에 의해 마틴이 고문당하는 걸 발견한다. 칼리는 마이클을 창으로 찔러 마이클을 죽이지만 실수로 악마를 자신의 몸에 받아버린다. 칼리는 결국 창으로 자기를 찔러 악마를 ㄹ죽인다.

얼마 후 칼리는 병원에서 깨어나 마틴과 화해하고 안젤라의 무덤에 꽃을 남긴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