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드림걸: 수상한 콜센터'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0. 10.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인도

125분

 

감독

라즈 산딜랴

 

출연

아유쉬만 커라나 - 카람 역

누쉬랏 바르차 - 마히 역

아누 카푸르 - 자그지트 역

만조트 싱 - 스마일리 역

 

영화 드림걸: 수상한 콜센터 줄거리

영화 드림걸: 수상한 콜센터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32181803

 

영화 드림걸: 수상한 콜센터 줄거리 결말 (스포 O)

Dream Girl 개요 코미디 | 인도 | 125분 감독 라즈 산딜랴 출연 아유쉬만 커라나 - 카람 역 누쉬랏 바르...

blog.naver.com

 

 

 

영화 드림걸: 수상한 콜센터 결말

카람은 푸자인척하며 로마에게 자기가 아누라그라는 남자와 사랑에 빠졌다 말한다. 로마는 자신이 그가 좋은 남자인지 알아보기 위해 아누라그를 직접 만나야 한다고 주장한다. 카람은 아누라그인척하며 쇼핑몰에서 로마를 만나 대화를 나눈다. 마침 그곳에 있던 마힌더가 카람이 아누라그라는 가명을 쓰는 걸 의심하고 마히에게 알린다. 쇼핑몰에 있던 마히가 자신이 약혼자임을 밝히자 카람이 자기는 푸자랑 약혼했다 말한다. 마히는 상심하고 카람이 자기에게 아무런 설명도 하지 못하자 쇼핑몰을 떠난다.

카람은 마히를 쫓아가 자기 사무실로 데려가 모든 걸 설명한다. 마우지는 마히에게 무례하고 굴고 마히는 직원들 앞에서 마우지를 때린다. 카람은 마히를 옹호하고 사무실을 떠나 마우지는 더욱 화난다. 마히는 카람과 화해한다. 이후 마히는 카람이 라다 역을 하는 연극에 참석한다. 극의 마지막에 라즈팔이 카람이 푸자를 죽였다 주장하는 마우지랑 같이 나타난다. 카람은 라즈팔의 쿠플렛 중 하나를 낭송하고 라팔은 당황한다.

카람은 자기가 푸자 흉내를 낸거라 폭로한다. 로마는 진짜 푸자랑 등장하고 토토, 마힌더, 자그지트, 로마는 카람이 내내 푸자 연기한 걸 알게된다. 마침내 마히는 카람의 청혼을 받아들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