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그녀가 사라졌다' 줄걸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0. 1.
반응형
SMALL

개요

멜로 / 로맨스

오스트레일리아

108분

 

감독

루크 이브

 

출연

브렌튼 스웨이츠 - 데본 역

릴리 설리반 - 루시 역

조엘 잭슨 - 닉 역

 

영화 그녀가 사라졌다 줄거리

영화 그녀가 사라졌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22509362

 

영화 그녀가 사라졌다 줄거리 결말 (스포 O)

I Met a Girl 개요 멜로 / 로맨스 | 오스트레일리아 | 108분 감독 루크 이브 출연 브렌튼 스웨이츠 - 데...

blog.naver.com

 

 

영화 그녀가 사라졌다 결말

데본은 루시를 찾으러 시드니로 가고싶지만 비행기를 탈 수 없어서 버스를 타고 먼길을 떠나기로 한다. 시드니로 가며 노숙자 소울을 본 데본은 그가 신발이 없는걸 보고 자기 신발을 벗어준다. 소울은 감격해 데본이 그린 루시 그림을 복사해서 시드니에 붙인다. 이 사건으로 데본은 유명해 토크쇼에 출현하고 닉은 이를 보고 시드니로 출발한다.

데본은 토크쇼 촬영을 하는데 조현병 증상이 나타나 방송국을 뛰쳐나간다. 소울이 데본을 쫓아가지만 데본에게는 소울의 얼굴이 악마로 보며 그를 밀치고 만다. 소울은 화나서 데본을 폭행해버린다. 닉은 데본을 찾아 시드니까지 가서 소울에게 맞고 쓰러져있는 데본을 공원에서 발견한다.

다음날, 닉은 데본에게 집에 돌아가자 하지만 데본은 루시를 찾을때까지는 시드니에 머물거라 말한다. 닉은 화나서 넌 조현병 환자라며 루시는 진짜가 아니라 가짜라 말한다. 데몬은 아니라며 루시가 자기에게 남긴 메모를 보여주지만 메모에는 아무것도 적혀있지 않았다. 데본은 심각성을 인지하고 다시 치료를 받는다.

치료를 마친 데본은 형과 형수를 찾아간다. 조현병 증상이 가끔 나타나지만 잘 조절했고 레코드 회사에 취직해 밴드 연습도 한다.

그런데 어느날 데본을 발견했다던 루시의 강아지 마일로와 똑같이 생긴 강아지를 발견한다. 데본은 진짜 루시를 만나는데 사실 루시는 데본과 같이 정신병원에 입원했던 환자였고 병원에서 둘은 반해서 데이트를 했지만 데본은 약물 부작용으로 기억을 거의 하지 못한다. 자신이 그토록 찾던 루시를 만난 데본은 형에게 루시를 소개해주고 닉은 루시를 보고 깜짝 놀란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