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인피니트'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9. 20.
반응형
SMALL

개요

SF, 스릴러

106분

 

감독

안톤 후쿠아

 

출연

마크 월버그 - 에반 역

딜런 오브라이언 - 트레드웨이 역

루퍼트 프렌드 - 배서스트 1985 역

치웨텔 에지오포 - 배서스트 2020 역

소피 쿡슨 - 노라 역

 

영화 인피니트 줄거리

영화 인피니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51851779

 

영화 인피니트 줄거리 결말 (스포 O)

Infinite 개요 SF, 스릴러 | 106분 감독 안톤 후쿠아 출연 마크 월버그 - 에반 역 딜런 오브라이언 - 트...

blog.naver.com

 

 

 

영화 인피니트 결말

트레드웨이는 아벨과 레오나가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전의 배서스트에 의해서 살해되었다. 신자들은 트레드웨이의 시체를 회수해 허브로 가져갔고 허브는 지하실에 보관되어 있다. 에반은 배를 베어서 에그를 안에 넣었다고 회상한다. 사실 배서스트는 트레드웨이의 동지고 둘은 수 세기 동안 서로 싸웠는데 배서스트는 자신의 임무에 환멸을 느껴 환생을 끝내려고 시도한다. 에그가 환성화되면 살아있는 생물의 DNA를 모두 공격해 생명이 파괴될 것이다.

에그가 들어있는 장치가 비행기에서 떨어지고 에반이 뒤를 따라 뛰고 배서스트도 뛴다. 둘은 공중에서 싸우고 에반은 에그의 카운트다운을 막는다. 그리고 배서스트를 다시 환생하지 못하도록 죽인다.

몇 년 후, 노라와 아벨은 다시 태어나 만나고 에반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다시 태어난다. 나이가 더 든 장인이 그를 찾아가 어린 에반에게 가타나를 선물하는데 에바는 그를 알아보고 기억을 되찾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