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미스터 주부퀴즈왕'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Mr. Housewife )

by 다락실 2021. 9. 19.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한국

107분

 

감독

유선동

 

출연

한석규 - 진만

신은경 - 수희 역

공형진 - 명승 역

이주현 - 남규 역

김수미 - 진만 모 역

서신애 - 다나 역

 

영화 미스터 주부퀴즈왕 줄거리

영화 미스터 주부퀴즈왕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56929594

 

영화 미스터 주부퀴즈왕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Mr. Housewife 개요 코미디 | 한국 | 107분 감독 유선동 출연 한석규 - 진만 신은경 - 수희 역 공형진 - ...

blog.naver.com

 

영화 미스터 주부퀴즈왕 결말

수희는 유치원에서 딸이 그려온 그림 속에 자기는 없다는 사실에 슬퍼하는데 남규가 수희에게 프로그램에 주부퀴즈왕 조진만을 섭외해오라고 한다. 수희는 자기를 무시하는 후배들의 코를 납작하게 하기 위해 진만을 섭외해야 한다.

우연히 방송을 본 아버지에게 진만은 주부라는 게 들통나고 아버지는 진만을 찾아가지만 자기 입맛에 딱 맞는 요리를 내오는 진만의 요리 솜씨에 놀라고 아버지는 주부퀴즈왕에 도전하는 진만을 응원하게 된다. 결국 진만은 아내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서로 모르는 사이인 척 연기하며 참여한다. 진만은 자신이 주부로써 겪는 슬픔, 고충을 얘기한다.

주부퀴즈왕의 3주 우승을 위해서는 가족과의 스피드 퀴즈를 해야 한다. 수희 대신에 딸 다나가 참여한다. 하지만 문제는 다나가 설명하기 어려운 문제들이 많아 난감해진 다나는 눈물을 흘리고 결국 수희가 무대 위로 올라서고 퀴즈를 맞히며 서로의 사랑을 다시 확인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