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불량한 가족'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9. 16.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코미디

한국

103분

 

감독

장재일

 

출연

박원상 - 현두 역

박초롱 - 유리 역

도지한 - 고대국 역

김다예 - 다혜 역

김영희 - 할머니 역

안여진 - 동현 모 역

이승아 - 유리 모 역

안재성 - 동현 역

 

영화 불량한 가족 줄거리

영화 불량한 가족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07215665

 

영화 불량한 가족 줄거리 결말 (스포 O)

개요 드라마, 코미디 | 한국 | 103분 감독 장재일 출연 박원상 - 현두 역 박초롱 - 유리 역 도지한 - 고대...

blog.naver.com

 

 

 

영화 불량한 가족 결말

다혜가 간 곳은 엄마의 집이 아니라 동현의 집이다. 다혜는 동현과 가깝게 지냈었는데 독사가 동현의 핸드폰을 해킹해서 영상을 뿌리겠다고 협박했고 엄마가 영상을 보면 자신은 죽을 거라 동현이 말했고 그를 말리러 갔지만 이미 늦었다.

유리가 다혜를 처음 만난 폐 건물, 사실 다혜는 독사의 협박으로 자살하러 갔던 것이다. 다혜는 폐건물에서 유리의 연주를 듣고 자기를 버린 엄마를 용서하게 된다. 그리고 유리에게 좋은 연주자니 계속 연주를 하라 하고 유리의 곁을 떠난다. 유리는 다혜를 찾아 헤매다가 아빠와 가출팸을 만나 폐건물로 향한다.

다혜는 동현의 엄마에게 독사에 대한 증거를 보낸 다음 사과하고 목을 매려 한다. 유리는 의식 잃은 다혜를 발견하는데 독사 패거리가 찾아온다. 현두, 대국 두 아빠가 그들을 막고 유리는 다혜를 데리고 병원으로 간다.

유리는 아빠가 산 비싼 바이올린을 다시 팔아 자기는 이런 거 아니라도 잘할 자신 있다며 아빠에게 돈을 돌려주고 엄마와 화해하고 가출팸 할머니 댁 옥상에서 바이올린 연주를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