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히든 페이스'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9. 18.
반응형
SMALL

40

개요

스릴러

콜롬비아, 스페인

97분

 

안드레스 바이즈

 

출연

마르티나 가르시아 - 파비아나 역

킴 구티에레즈 - 아드리안 역

클라라 라고 - 벨렌 역

마르셀라 마르 - 베로니카 역

 

영화 히든 페이스 줄거리

영화 히든 페이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678647124

 

영화 히든 페이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La cara oculta, The Hidden Face 개요 스릴러 | 콜롬비아, 스페인 | 97분 감독 안드레스 바이즈 출연 ...

blog.naver.com

 

 

 

영화 히든 페이스 결말

파비아나는 비밀 방의 열쇠를 발견하지만 그걸 어디 사용하는지 모른다. 파비아나는 벨렌이 비밀 방 파이프를 두드리는 걸로 의사소통을 해 벨렌이 집에 갇힌 걸 알게 된다. 파비아나는 문을 열려고 하다가 아드리안을 잃을지도 몰라서 벨렌을 구하지 않으려고 한다.

파비아나는 결정하지 못하다가 문 열 열어 벨렌을 보기로 한다. 수사관 중 한 명이 파비아나에게 아드리안과 베로니카의 사진을 주자 파비아나는 질투심을 느끼고 비밀에 방을 열고 침대에 누워있는 벨렌을 본다. 벨렌은 파비아나를 놀래키고 때려눕힌 다음 방에 가두고 집을 떠난다. 그녀는 아드리안이 발견할 수 있도록 침대 위에 비밀에 방 열쇠를 두고 비밀에 방의 문인 거울에 두 사람의 사진을 테이프로 붙여둔다. 벨렌은 해변에 혼자 앉아있고 파비아나는 갇혀서 구조되기만 바라고 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