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저스트 프렌드'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9. 12.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멜로 / 로맨스

미국, 캐나다, 독일

94분

 

감독

로저 컴블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 크리스 역

에이미 스마트 - 제이미 역

안나 페리스 - 사만다 역

줄리 하거티 - 크리스 엄마 캐롤 역

크리스 마퀘트 - 마이크 역

크리스 클라인 - 더스티 역

에이미 마티시오 - 달라 역

 

영화 저스트 프렌드 줄거리

영화 저스트 프렌드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040237806

 

영화 저스트 프렌드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Just Friends 개요 코미디, 멜로 / 로맨스 | 미국, 캐나다, 독일 | 94분 감독 로저 컴블 출연 라이언 레...

blog.naver.com

영화 저스트 프렌드 결말

다음날 밤, 크리스는 제이미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려고 크리스마스 파티에 가는데 더스티가 모든 사람들을 기타로 반하게 만든다. 크리스의 집으로 돌아온 사만다는 마이크를 덮치고 크리스의 위치를 불어라 협박한다. 마이크는 모르쇠 하지만 사만다가 키스해서 불고 만다. 화난 사만다는 제이미의 집으로 차를 몰고 가서 울타리, 크리스마스 장식을 부순다ㅏ. 크리스가 당황해 집으로 가고 제이미도 따라간다. 제이미는 자신은 화나지 않았다 말하고 둘은 밤을 지새우며 과거 얘기를 하고 잠은 자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다음날, 제이미는 전날 밤 일에 대해 달라에게 얘기를 하고 크리스는 조언을 구하려고 클라크에게 간다. 제이미는 둘이 그냥 친구이긴 하지만 크리스에게 자기가 관심이 있다는 걸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클라크는 크리스에게 그들은 그동안 타이밍이 맞지 않았다 말한다. 사무실 밖에서 크리스와 클라크는 더스티가 간호사에게 노래를 부르고 키스하는 걸 목격한다. 더스티는 제이미와 섹스를 하고 제이미가 자신에게 반하면 제이미가 고등학교 때 자신을 모욕했다고 느끼는 방식으로 그녀에게 모욕감을 주려는 게 자신의 계획이다 말한다.

크리스는 제이미에게 경고하려다가 그녀의 앞에서 더스티를 공격한다. 크리스는 제이미에게 사정을 말하려 하지만 제이미는 들으려 하지 않고 그 결과 크리스는 술을 마시고 더스티와 제이미의 바에 간다. 제이미가 더스트의 대시를 거절하고 더스티는 나가버린다. 크리스, 제이미는 또 말다툼하는데 크리스가 제이미가 자신을 친구로만 생각하는 것에 대해 비난한다. 제이미는 크리스를 때리고 크리스는 쫓겨난다. 크리스는 로스앤젤레스로 돌아가서도 사만다의 대시를 거절하다가 자신의 유일한 진정한 사랑이 제이미라는 걸 깨닫는다. 그는 뉴저지로 돌아가 제이미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키스를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