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쏘우 2'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9. 12.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스릴러

미국

92분

 

감독

대런 린 보우즈만

 

출연

토빈 벨 - 직쏘 / 존 역

쇼니 스미스 - 아만다 역

도니 월버그 - 에릭 메어슨

에릭 넉슨- 다니엘 역

프랭키 G - 자비에 역

글렌 플러머 - 조나스 역

엠마뉴엘 보기어 - 에디슨 역

비벌리 밋첼 - 로라 역

 

영화 쏘우 2 줄거리

영화 쏘우 2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02870079

 

영화 쏘우 2 줄거리 결말 (스포 O)

Saw II 개요 공포, 스릴러 | 미국 | 92분 감독 대런 린 보우즈만 출연 토빈 벨 - 직쏘 / 존 역 쇼니 스...

blog.naver.com

 

 

 

영화 쏘우 2 결말

자비에는 안전실로 돌아와서 거스의 목덜미에서 번호를 찾는다. 그 숫자가 금고 암호라는 걸 깨닫고 그는 조나스를 죽이고 다른 사람들을 사냥하기 시작한다. 로라는 다니엘의 정체를 밝힐 단서를 찾고 결국 신경 작용제 때문에 죽는다. 애디슨은 사실을 알고 분노하고 해독제가 있는 유리상자를 발견하지만 팔이 칼날이 늘어선 구멍에 갇힌다. 자비에는 방에 가서 그녀의 번호를 읽고 죽게 내버려 둔다. 아만다, 다니엘은 첫 번째 방에서 황폐한 욕실로 통하는 터널을 발견한다. 자비에는 아만다의 조롱에 동요해 자기 번호를 읽으려 목뒤의 피부를 잘라내는데 자비에가 끝내기 전 다니엘은 톱으로 목을 베었다.

자비에가 아들을 쫓는 것을 본 에릭은 존을 폭행하고 집으로 데려가도록 강요한다. 기술 팀은 비디오의 출처를 추적하고, 릭의 팀이 집을 수색하는 동안 앨리슨은 에릭의 게임 타이머가 만료될 때 존을 잡기 며칠 전에 게임이 일어난 걸 깨닫고 산소마스크를 쓴 다니엘을 구한다. 이런 줄도 모르고 에릭은 홀로 집 욕실로 가서 가면을 쓴 모습에 압도된다. 그는 파이프에 족쇄를 찬 채로 깨어나는데 아만다가 남긴 녹음기를 발견한다. 아만다는 살아남은 후 존의 공범이 되었고 존이 죽고도 작업을 계속 이어가도록 그를 도왔다. 아만다가 나타나 문을 닫고 존이 비명을 듣고 눈을 감은 채로 미소 짓고 에릭은 죽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