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그루지 2020'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9. 12.
반응형
SMALL

\

개요

공포, 미스터리

미국

94분

 

감독

니콜라스 페스케

 

출연

안드레아 라이즈보로

윌라암 새들러

베티 길핀

존 조

린 사예

 

영화 그루지 2020 줄거리

영화 그루지 2020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02895468

 

영화 그루지 2020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Grudge 개요 공포, 미스터리 | 미국 | 94분 감독 니콜라스 페스케 출연 안드레아 라이즈보로 윌라암 ...

blog.naver.com

 

 

 

영화 그루지 2020 결말

멀둔은 계속 사건을 파헤치고 혼자 랜더스 가족 기록을 조사한다. 세수를 하는데 피오나가 멀둔의 머리를 세면대에 처박아 익사할 뻔한다. 멀둔은 그 일을 겪고도 사건을 조사하고 개 프랭크가 다가와 애교 부리지만 멀둔은 프랭크를 말린다. 멀둔은 기록을 뒤지다가 굿맨, 윌슨 이름을 발견한 윌슨에게 사건에 대해 물어보려 전화하는데 그가 정신병원에 있다는 걸 알게 된다. 멀둔은 프랭크가 계속 자기를 핥자 그 마하라 하지만 프랭크는 거실 건너에 있고 자기 근처에는 아무도 없었다.

멀둔은 정신병원에 가 윌슨을 만나는데 윌슨은 멀둔에게 테이프 들어봤느냐 한다. 멀둔이 랜더스 가족에 대해 묻자 윌슨은 웃으며 다시 시작되고 있다며 그 집에 발을 들이면 다시는 빠져나갈 수 없다고 한다. 윌슨은 멀둔 뒤에 멜린다가 나타나자 떨고 눈을 뽑으면 다시 안 보일지 모른다 말하더니 집을 불태우라 하고 발작을 일으킨다. 윌슨은 죽여달라 하고 멀둔은 병원을 빠져나온다. 윌슨은 눈을 진짜 뽑아내 실려나가지만 아직 그녀가 보는 게 느껴진다며 절규한다.멀둔은 테이프를 확인하는데 윌슨은 일본 도쿄에서 벌어졌던 사에키가 사건을 얘기하며 주온이라는 개념을 언급했다고 한다. 윌슨은 피오나가 사에키 가에 들렸을 때 저주를 미국으로 가져오며 모든 사건이 시작되었다고 한다. 멀둔은 화장실 다녀오고 인기척을 느끼는데 CCTV로 자기 뒤 샘이 있는 걸 알고 놀란다. 불이 꺼지고 멀둔은 헤매다가 샘ㄱ뫄 다시 마주친다. 멀둔은 동료에게 이 사실을 설명하지만 CCTV에는 아무것도 찍혀있지 않았다. 페이스는 자살하고 멜린다가 페이스를 내려다보고 있다.

멀둔은 악몽에 깨서 샘을 다시 만난다. 현관에서 담배 피우는데 창문 너머로 집안에서 피오나를 보고 등 뒤에서는 샘을 본 그녀는 집안에 들어선다. 버크가 부르는 소리를 듣고 아들 방으로 가는데 멀둔은 버크에게 자기 쪽으로 오라 하지만 버크가 갑자기 멜린다로 변하더니 사라진다. 겁에 질린 멀둔에게 버크는 멀둔을 달래고 멀둔은 굿맨에게 집에 와달라 전화를 한다. 윌슨에게 일어났던 일이 똑같이 일어나고 있다며 두렵다고 한다. 멀둔은 버크를 차에 태우고 레이번가 44번지로 간다. 버크에게 차에서 내리지 말라하고 집안에 휘발유를 뿌리는데 멀둔에게 보여주고 싶다는 게 있다는 피오나의 환청에 피오나가 남편을 둔기로 때려죽이고, 멜린다를 질식시켜 죽이고, 자기가 자살하는 걸 본다.

버크가 집에 들어와 이 일을 그만두라 한다. 멀둔은 우리가 무서우면 뭘 하냐 묻고 버크는 몰라 하고 멀둔은 진짜 버크가 아니라는 걸 알고 불을 지르고 버크는 멜린다로 변하고 집은 불타기 시작한다. 멀둔은 아들을 안고 안도한다. 하지만 버크는 멀둔의 뒤에서 학교 갈 준비를 하고 집을 나가고 있었고 그녀가 안은 건 멜린다고 멀둔의 뒤에 피오나가 나타나 머리채를 잡고 끌고 간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