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라스트 모히칸'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9. 5.
반응형
SMALL

개요

전쟁, 멜로 / 로맨스

미국 

114분

 

감독

마이클 만

 

출연

다니엘 데이 루이스 - 나다니엘 포 / 호크아이 역

매들린 스토우 - 코라 먼로 역

러셀 민스 - 칭가치국 역

조디 메이 - 앨리스 먼로 역

웨스 스투디 - 미구아 역

에릭 슈웨이그 - 언카스 역

스티브 워딩튼 - 던칸 헤이우드 역

모리스 로브 - 에드먼드 먼로 역

 

영화 라스트 모히칸 줄거리

영화 라스트 모히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820778239

 

영화 라스트 모히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Last Of The Mohicans 개요 전쟁, 멜로 / 로맨스 | 미국 | 114분 감독 마이클 만 출연 다니엘 데...

blog.naver.com

 

영화 라스트 모히칸 결말

미구아는 세 죄수를 데리고 휴런 정착지로 간다. 호크아이는 그들이 연설하는 동안 목숨을 구하려고 비무장상태로 들어간다. 헤이우드는 영국으로 가고 앨리는 먼로가 저지른 잘못으로 인해 미구아에게 넘겨지고 규칙에 의해서 산채로 불타게 될 위기다. 호크아이는 용맹함을 인정받아 그냥 무사히 떠날 수 있다는 말을 듣지만 코라의 자리를 대신하겠다 제안한다. 통역사 역할을 하고 있는 헤이우드는 대신 휴런들에게 코라의 목숨을 빼앗으라 말한다.

코라가 호크아이와 함께 마을을 떠난 후 그는 마지막 자비를 베풀기 위해 산채 불타고 있는 헤이우드를 쏜다. 칭가치국, 언카스, 호크아이,는 앨리스 구출을 위해서 미구아 일행을 쫓는다. 언카스는 앞서 달리지만 미구아에게 죽임당해 벼랑 끝에 던져진다. 망연자실해진 앨리스는 미구아와 남는 걸 거부하고 절벽을 뛰어내려 자살한다. 호크아이와 칭가치국은 휴런들을 따라잡아 죽인다. 그리고 호크아이는 나머지에게 총을 겨누고 칭가치국은 미구아와 싸우고 미구아를 죽인다. 칭가치국은 대정령에게 자신을 라스트 모히칸이라 선언하며 언카스를 맞아들이기를 기도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