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사라진 시간'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Me and Me )

by 다락실 2021. 9. 5.
반응형
SMALL

개요

미스터리, 드라마

한국

105분

 

감독

정진영

 

출연

조진웅 - 박형구 역

배수빈 - 김수혁 역

정해균 - 정해균 역

차수연 - 윤이영 역

이선빈 - 초희 역

신동미 - 전지현 (미경) 역

장원영 - 두희 역

신강균 - 수돌노인 역

노강민 - 정진규 역

이장원 - 원장 역 | 박성근 - 교장 역

 

영화 사라진 시간 줄거리

영화 사라진 시간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08739058

 

영화 사라진 시간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Me and Me 개요 미스터리, 드라마 | 한국 | 105분 감독 정진영 출연 조진웅 - 박형구 역 배수빈 - 김수혁...

blog.naver.com

 

영화 사라진 시간 결말

정해균은 박형구를 동창이 일하는 병원으로 데리고 가고 박형구는 거기서 상담을 받고 동창들과 밥을 먹는다. 박형구는 그곳에서 아내 전지현과 똑같이 생긴 미경을 만나고 아들이 둘이라는 걸 듣게 된다. 혹시 둘째에게 천식이 있냐 묻지만 미경은 아니라고 답한다. 박형구는 술 마시다 잠이 들고 다음날 정해균과 쇠창살을 제거한다. 정해균의 아들 정진규가 사물함에 뭔가 숨기고 박형구는 사물함을 따서 정진규가 숨긴 것을 발견하는데 바로 찢어진 가족사진을 다시 붙여둔 것이다.

온천에 간 박형구를 뜨개질 강사 초희가 아는체한다. 박형구가 마지막 수강생이었고 갑자기 오지 않아 폐강이 되었다며 뜨개질에 재능이 있었다 말한다. 박형구는 절에서 소원을 적은 다음 돈을 시주를 하는데 우연히 쪽지를 흘리고 초희는 쪽지를 주워 보고는 자기 옛날 번호라 말한다. 박형구는 스토커냐고 묻는 초희와 혼탕에 간다. 초희는 혼잣말을 지적하고 혼탕을 나가려 한다. 그런데 그때 죽은 박수혁과 윤이영이 혼탕에 들어온다. 박형구는 그걸 못 보고 지나친다.

박형구는 저녁식사에 초희를 초대해 그녀에게 결혼 안한 이유를 묻는다. 초희는 매일 밤 자기는 다른 사람이 된다며 다음날 깨면 자기가 뭐였을지 상상한다 말하는데 초희는 이미 죽은 윤이영 처럼 영혼 씌고 있었다. 다음날 박형구는 분주하게 거리를 떠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