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한나'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8. 27.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스릴러

미국, 영국, 독일

110분

 

감독

조 라이트

 

출연

시얼샤 로넌 - 한나 역

에릭 바나 - 에릭 역

케이트 블란쳇 - 마리사 역

빅키 크리엡스 - 조한나 자덱 역

존 맥밀란 - 루이스 역

팀 벡만 - 월트 역

 

영화 한나 줄거리

영화 한나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051838936

 

영화 한나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Hanna 개요 액션, 스릴러 | 미국, 영국, 독일 | 110분 감독 조 라이트 출연 시얼샤 로넌 - 한나 역 에릭 ...

blog.naver.com

 

영화 한나 결말

마리사는 그 가족들을 심문하고 마일즈에게 한나가 베를린에 가고 있다는 걸 듣게 된다. 베를린에게 에릭은 마리사를 죽이려다가 실패한다. 버려진 베를린 놀이공원에 도착한 한나는 마술사이자 에릭의 친구 크네플러를 만난다. 에릭이 도착하기 전 마리사와 아이작이 나타난다. 한나는 탈출하지만 에릭이 자기 친아버지가 아니라는 말을 듣게 된다.

한나는 할머니의 빈 아파트에 가서 에릭을 만나고 에릭은 자기가 친아버지는 아니지만 친아버지만큼 그녀를 사랑한다 말한다. 에릭은 슈퍼 군인을 만들려고 DNA가 강화된 임산부를 CIA 프로그램에 영입했는데 한나를 제외한 모두가 제거되었다고 한다. 마리사와 아이삭이 도착하고 에릭은 한나가 도망갈 수 있도록 시간을 끈다. 에릭은 아이삭을 죽이지만 결국 마리사가 쏜 총에 맞아 죽고 마리사는 크네플러의 집으로 가서 아이삭에게 고문당해서 크네플러가 죽어가는 걸 발견한 한나를 만난다.

한나는 도망치고 마리사에 의해 궁지에 몰린다. 한나가 마리사에게 총 쏘고 부상당한 마리사는 비틀거리며 떠나고 한나는 마리사의 총을 집어 들어 두발의 샷을 그녀를 죽이는데 쓴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