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닥터 슬립'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8. 26.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미국

152분

 

감독

마이크 플래너건

 

출연

이완 맥그리거 - 대니 역

레베가 퍼거슨 - 로즈 역

카일리 커란 - 아브라 역

에밀리 엘린 린드 - 앤디 역

클리프 커티스 - 빌리 역

칼 럼블리 - 딕 할로런 역

잔 맥클라논 - 크로우 대디 역

 

영화 닥터 슬립 줄거리

영화 닥터 슬립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923833107 

 

영화 닥터 슬립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Doctor Sleep 개요 스릴러 | 미국 | 152분 감독 마이크 플래너건 출연 이완 맥그리거 - 대니 역 레베가 ...

blog.naver.com

영화 닥터 슬립 결말

트루 낫이 다 죽자 로즈는 스팀을 다 마셔 힘을 키워 이들을 추적한다. 대니는 오버룩 호텔로 가서 호텔의 유령들을 깨운다. 대니 앞에 아버지 잭이 나타난다. 하지만 잭은 아들을 알아보지 못하고 로이드라 자기를 소개한다. 잭은 대니를 홀리려 술을 권하지만 대니는 아버지가 아들을 모르냐며 술을 거부하자 잭은 화를 낸다. 로즈가 호텔에 찾아왔다 아브라가 전해주고 대니는 아브라를 데리고 들어간다. 대니는 호텔에 걸려있는 도끼를 바라본다. 로즈는 호텔을 둘러보다가 도끼를 든 대니, 아브라를 만난다. 로즈는 대니가 크로우 대디를 죽인 걸 알고 분노하는데 이 순간 아브라는 대니와 샤이닝으로 로즈를 악몽으로 집어넣는다.

로즈는 미로에서 정신을 차리고 흔적을 따라 걷다가 아브라를 발견한다. 아브라는 로즈의 다리를 칼로 베고 로즈가 서로 닮았다며 도발하지만 계속 다리를 베인다. 로즈는 눈을 감고 손을 뻗어 아브라의 목을 움켜쥐는데 아브라의 머릿속이 아닌 걸 알아챈다. 미로는 대니의 머리 속이었고 거대한 상자가 접근하는 걸 알아챈 로즈가 악몽에서 탈출한다.

대니는 아브라에게 도망치라 신호주고 대니가 강력한 걸 알아챈 로즈는 대니에게 트루 낫이 되기를 권유한다. 대니는 로즈의 어깨를 도끼로 찍고 로즈는 도끼를 뽑아서 대니의 허벅지를 찌른다. 그리고 대니를 계단에서 발로 차서 넘어뜨린다. 대니는 스팀을 내뱉고 로즈는 스팀을 마시며 대니의 과거, 머릿속의 상자들을 본다. 상자에는 오버룩 귀신들이 있었고 로즈는 귀신들에게 죽는다. 대니는 귀신들이 자기를 덮치려 해 도망치려 하지만 다리를 다쳐 도망가지 못하고 붙잡힌다. 아브라는 도끼를 든 대니를 만나는데 대니가 아브라를 추격하기 시작한다. 아브라는 방에 들어가 노파 유령을 만나는데 유령은 한번 해보라 한다. 대니가 도끼로 죽이려 하자 아브라는 염력으로 막고 본래 인격으로 돌아오게 하지만 대니는 도망가라 하고는 아브라의 손이 떨어지자 다시 호텔에 먹혀서 보일러실로 간다. 대니는 보일러를 끄려 하지만 보일러에 불이 붙고 의식이 돌아온 대니는 엄마를 바라보고 죽음을 맞이한다. 오버룩 호텔은 전부 타고 만다.

아브라는 방에서 대니와 이야기를 나눈다. 대니는 자기가 샤이닝을 숨기라 했던 것은 틀렸으니 계속 빛을 내라 말한다. 대니는 아버지와 달리 자아를 유지한 유령으로 남아있었다. 아브라는 엄마가 누구랑 대화하냐 묻자 아무것도 대니랑 대화를 한다 말하고 죽어도 끝이 아니라 말하고 화장실로 가서 노파 유령과 대치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