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트랜짓'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8. 27.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SF

독일, 프랑스

101분

 

감독

크리스티안 펫졸드

 

출연

프란츠 로고스키 - 게오르그 역

폴라 비어 - 마리 역

고데하르트 기에세 - 리차드 역

릴리언 뱃맨 - 드리스 역

마리엄 자리 - 멜리사 역

바바라 오어 - 프라우 역

매티아스 브랜트

제바스티안 홀크

 

영화 트랜짓 줄거리

영화 트랜짓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85068675

 

영화 트랜짓 줄거리 결말 (스포 O)

Transit 개요 드라마, SF | 독일, 프랑스 | 101분 감독 크리스티안 펫졸드 출연 프란츠 로고스키 - 게오...

blog.naver.com

 

 

 

영화 트랜짓 결말

리차드는 마리에게서 도망치고 싶어 하지만 마리를 버린 것에 대한 죄책감에 사로잡혀있다. 그러나 게오르그가 그녀에게 트랜짓비자를 제시하자 리차드는 먼저 가서 떠나는 배에 탑승하려 하지만 프랑스 병사들을 위해서 자리를 포기할 수밖에 없다. 게오르그는 마리와 관계가 발전하고 남편에 대한 진실을 말해야 할지 말지에 대해서 고뇌하지만 마리는 남편이 살아있다고 믿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는 없었다. 게오르그는 멜리사, 드리스가 도망친 걸 알게 되고 동료 망명자가 자살하는 걸 목격한다.

게오르그와 마리는 배를 타기 위해 항구로 갈 택시를 잡지만 게오르그는 뭔가 잊었다며 나가버린다. 게오르그는 리차드에게 가서 자기 자리를 판다. 와이델의 원고를 맡긴 바텐더에게 자기 이야기를 하다가 마리처럼 생긴 여자를 보지만 그녀는 사라진다. 게오르그는 마리가 배를 탔는지 확인하려고 항구로 가지만 배는 광산에 부딪혀 침몰했고 생존자는 없다는 소식을 듣는다. 프랑스 경찰들이 난민들을 제거하려고 도시를 휩쓸기 시작하고 술집에 온 게오르그는 마리를 기다린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