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블레이드 2'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7. 27.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액션

미국

116분

 

감독

길예르모 델 토로

 

출연

웨슬리 스나입스 - 블레이드 / 에릭 브룩스 / 데이워커 역

크리스크리스토퍼슨 - 애브라함 휘슬러 역

론 펄먼 - 레인 하트 역

레오노어 바레라 - 나이사 역

노만 리더스 - 스커드 역

토마스 크레취만 - 다마스키노스 역

루크 고스 - 노막 역

 

영화 블레이드 2 줄거리

영화 블레이드 2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46804971

 

영화 블레이드 2 줄거리 결말 (스포 O)

Blade 2 개요 공포, 액션 | 미국 | 116분 감독 길예르모 델 토로 출연 웨슬리 스나입스 - 블레이드 / 에릭...

blog.naver.com

 

 

 

영화 블레이드 2 결말

다마스키노스의 군대는 블레이드, 휘슬러, 스커드를 배신한다. 더 강한 흡혈귀를 만들려는 다마스키노스의 노력의 결과로 리퍼들이 존재한다는 게 밝혀진다. 첫 번째 리퍼인 리처드 노막은 다마스키노스가 햇빛에 약해 실패로 간주했는데 실은 자기 아들이다. 스커드는 자신이 다마스키노스와 친한 사람 중 하나라 하지만 이것을 의심하던 블레이드는 앞서 라인에게 설치했던 폭탄으로 그를 죽인다. 다마스키노스는 햇빛에 대한 면역력을 키우고 새로운 무적 흡혈귀 품종을 만들기 위해서 블레이드를 피를 뽑을 계획이다. 휘슬러는 라인하트를 벗어나 블레이드를 풀어주고 그는 다미스키노스의 피 웅덩이에 빠져서 힘을 회복한다. 그는 다마스키노스의 심복들을 뚫고 가서 라인하트를 죽인다.

노막은 아버지에게 복수하기 위해 다마스키노스의 거점으로 들어간다. 나이사는 헬기장으로 가는 탈출로를 봉쇄함으로써 다마스키노스를 배신하고 다마스키노스는 노막과 협상하지 못하고 노막에게 살해당한다. 노막은 나이사를 물고 피를 마신다. 블레이드와 노막은 전투에 참가하고 블레이드는 노막의 유일한 약점을 찌른다. 그의 복수가 끝나고 고통을 끝내고자 하는 노막은 블레이드의 칼로 자결한다. 뱀파이어로서 죽어가는 나이사의 소원을 충족시켜주는 블레이드는 그녀를 안고 밖으로 나가 일출에 몸이 녹으며 그녀를 껴안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