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호스트: 접속금지'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7. 18.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영국

59분

 

감독

롭 새비지

 

출연

헤일리 비숍 - 헤일리 역

젬마 무어 - 젬마 역

엠마 루이즈 웨브 - 엠마 역

캐롤라인 워드 - 케롤라인 역

실란 백스터 - 실란 역

 

영화 호스트: 접속금지 줄거리

영화 호스트: 접속금지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35467196

 

영화 호스트: 접속금지 줄거리 결말 (스포 O)

HOST 개요 공포 | 영국 | 59분 감독 롭 새비지 출연 헤일리 비숍 - 헤일리 역 젬마 무어 - 젬마 역 엠...

blog.naver.com

 

 

영화 호스트: 접속금지 결말

라디나는 앨런의 시신이 자기 앞에 떨어지자 집에서 도망치려 하지만 문에서 끌려 나와서 혼령에 의해 죽게 된다. 캐롤라인도 도움을 청하지만 얼굴에 계속 머리를 처박는다. 헤일리와 젬마는 서로 비난하며 목소리 높이는데 헤일리가 화면에서 사라진다. 젬마는 헤일리를 직접 만나보려고 집을 나간다. 좀비 같은 형상의 악마는 테디를 공격하고 지니를 죽인다. 테디는 의식 잃고 산 채로 불에 타고 유일하게 남아있는 엠마는 카메라를 방 문쪽으로 돌리고 담요를 던진다. 담요는 혼령에게 내려앉아 그 형체를 보여준다. 겁에 질린 엠마는 탈출하려고 창문을 여는데 혼령은 그녀를 죽음으로 내몬다. 캐롤라인의 아버지의 행방은 알려있지 않다.

 

젬마는 헤일리 집에 도착하지만 다른 초자연적 현상이 일어나고 혼령의 공격을 받는다. 그녀는 헤일리가 책상 아래 숨어있는 걸 발견하고 둘은 길을 밝혀보려고 폴라로이드 카메라 플래시를 이용해서 집을 탈출한다. 줌 콜 타이머가 만료될 때, 악마가 둘을 공격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