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미스터 빈'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7. 9.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영국 

90분

 

감독

멜 스미스

 

출연

로완 앳킨슨 - 미스터 빈 역

피터 맥니콜 - 데이빗 랭글리 역

파멜라 리드 - 앨리슨 랭글리 역

해리스 유린 - 조지 그리어슨 역

앤드류 로렌스 - 케빈 랭글리 역

트리시아 베시 - 제니퍼 랭글리 역

 

영화 미스터 빈 줄거리

영화 미스터 빈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08163160

 

영화 미스터 빈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ean 개요 코미디 | 영국 | 90분 감독 멜 스미스 출연 로완 앳킨슨 - 미스터 빈 역 피터 맥니콜 - 데이빗 ...

blog.naver.com

 

영화 미스터 빈 결말

데이빗은 직장을 잃고 고발당할까 두려워하며 미스터빈과 술을 마시고 진탕 취해있는데 가족들이 돌아와 그 모습을 보고 실망한다. 한밤중에 미스터빈은 미술관에 몰래 들어가 경비의 주의를 돌리고 포스터를 진품처럼 보이려고 달걀 흰자로 코팅해 훼손된 그림을 대체한다. 다음날 작품이 공개되고 사람들은 포스터인 줄 꿈에도 모르고 어쩌다 미스터빈은 연설까지 하게 되는데 사람들은 모두 그의 연설에 감동한다.

데이빗은 제니퍼가 오토바이 사고를 당했다는 걸 듣고 병원으로 간다. 미스터빈은 병원을 돌아다니다가 의사로 오인받아 강제로 수술실에 들어간다. 미스터빈은 공항에서 자기를 심문한 경찰에게서 총알을 제거하고 목숨을 구한다. 미스터빈이 수술실을 나오는데 마스크를 쓰고 있어 미스터 빈일 줄 알아보지 못한 데이빗이 자기 딸을 살려달라 간청한다. 제세동기를 다룰 줄 모르던 그는 가지고 놀다 자신에게 제세동기를 써버리고 날아서 제니퍼의 위에 떨어지는데 의식불명이던 제니퍼가 깨어난다. 데이빗과 앨리슨은 딸을 살려준 의사에게 감사 인사를 하는데 미스터빈이 마스크를 내리고 의사가 아니라 자신임을 알려 모두 놀란다. 미스터빈은 데이빗의 가족들과 한 주 더 있게 해달라 부탁한다. 오토바이 운전자가 미스터빈에게 가운뎃손가락을 올리는데 미스터빈은 욕인 줄 모르고 인사라 착각해 만나는 모두에게 가운뎃손가락을 들어 올린다.

미스터빈은 런던으로 돌아와 자신의 침실을 데이빗 가족들과 찍은 사진, 몰래 가져온 휘슬러의 작품으로 장식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