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투어리스트'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The Tourist )

by 다락실 2021. 7. 9.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스릴러, 드라마 

미국, 프랑스

100분

 

감독

플로리안 헨켈 폰 도너스마르크

 

출연

안젤리나 졸리 - 엘리스 클리프턴-워드 역

조니 뎁 - 프랭크 투펠로 역

폴 베타니 - 애치슨 역

티모시 달튼 - 존슨 역

스티븐 버코프 - 레지날드 쇼 역

 

영화 투어리스트 줄거리

영화 투어리스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48657887

 

영화 투어리스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Tourist 개요 액션, 스릴러, 드라마 | 미국, 프랑스 | 100분 감독 플로리안 헨켈 폰 도너스마르크 출...

blog.naver.com

 

영화 투어리스트 결말

엘리스가 배에서 내리자 쇼는 피어스가 보관하고 있는 훔친 돈이 있는 금고 위치를 밝히지 않으면 해치겠다며 그녀를 위협한다. 경찰들은 몰래 상황을 감시한다. 애치슨은 이탈리아 경찰 저격수로부터 엘리스를 구학 위해서 개입하는 걸 거부한다. 경찰이 감시하는데 몰두한 사이 프랭크가 탈출해 쇼와 대치해서는 자신이 피어스라며 엘리스를 풀어주면 금고를 열어주겠다고 한다. 쇼는 프랭크에게 금고를 열라며 그렇지 않으면 엘리스를 고문하겠다고 한다. 존스 경감이 도착해 애치슨을 제지하고 저격수들에게 발포하라 명령해 쇼와 그 부하들을 죽인다. 존스는 엘리스의 정직을 해제한 다음 그녀를 해고한다.

애치슨은 피어스가 근처에서 발견되었다는 메시지를 받는다. 도착하자마자 그는 경찰이 영국인을 구금했다는 걸 알게 되는데 그 남자는 돈 받고 지시에 따르는 관광객이었을 뿐이고 피어스는 아니라 말한다. 엘리스는 프랭크에게 사랑한다 말하지만 그녀는 피어스도 사랑하고 있었다. 프랭크는 금고를 열어 자신이 알렉산더 피어스라는 걸 보여준다.

경찰이 돌아와 금고를 열고 7억 4천4백만 파운드 수표를 발견한다. 애치슨은 피어스를 쫓으려고 하지만 세금은 어쨌든 지불되어 존스는 사건을 종결짓고 피어스와 엘리스는 같이 떠난다.

 

 
투어리스트
그녀를 만난 순간, 모든 것이 시작되었다. 연인과 헤어진 상처를 달래기 위해 이탈리아행 기차에 오른 프랭크(조니 뎁)는 기차 안에서 우연히 마주앉게 된 매혹적인 여인 엘리제(안젤리나 졸리)에게 반해버린다. 프랭크는 도도하면서도 베일에 가려진 그녀의 같이 가자는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이는데… 위험할수록 더 빠져든다. 급속도로 친해진 그녀와의 아찔한 키스도 잠시, 두 사람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감시와 추적을 받으며 급기야는 목숨마저 위태로운 처지가 된다. 프랭크는 이 어리둥절한 음모의 중심에 엘리제가 연루되어 있고, 자신 또한 국제적인 범죄자로 쫓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과연 엘리제의 정체는? 끝없이 조여오는 추격과 위험한 여정의 끝은 어디인가?
평점
5.2 (2010.12.09 개봉)
감독
플로리안 헨켈 폰 도너스마르크
출연
조니 뎁, 안젤리나 졸리, 폴 베타니, 티모시 달튼, 스티븐 버코프, 루퍼스 스웰, 브루노 월코비치, 마메드 아레즈키, 쥘리앙 봄가르트네르, 라울 보바, 크리스티안 데 시카, 이고르 지지카인, 쟝-마리 라무르, 랄프 모엘러, 마르크 루치만, 끌레망 시보니, 프랑수아 빈센텔리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