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 플로리다 프로젝트'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The Florida Project )

by 다락실 2021. 7. 7.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미국 

111분

 

감독

션 베이커

 

출연

윌렘 대포 - 바비 역

브루클린 프린스 - 무니 역

브리아 비나이트 - 핼리 역

크리스토퍼 리베라 - 스쿠티 역

발레리아 코토 - 젠시 역

멜라 머더 - 애슐리 역

케일럽 랜드리 존스 - 잭 역

에이든 말릭 - 딕키 역

조시 올리보 - 스테이시 할머니 역

 

영화 플로리다 프로젝트 줄거리

영화 플로리다 프로젝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27648813

 

영화 플로리다 프로젝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Florida Project 개요 드라마 | 미국 | 111분 감독 션 베이커 출연 윌렘 대포 - 바비 역 브루클린 ...

blog.naver.com

 

영화 플로리다 프로젝트 결말

핼리는 음식값, 모텔비를 낼 돈이 필요해 온라인에서 성적인 일을 시작하고 고객이 있으면 무니는 음악을 크게 틀고 화장실에 간다. 그녀가 고객의 디즈니 리조트 패스권을 훔쳐 남자들이 다시 돌아오는데 바비가 남자들을 겁줘서 모텔방에 등록 안된 손님들에게 제안을 가하고 모텔에서 성매매를 계속하면 쫓아낼 거라 핼리에게 경고한다. 절망한 핼리는 애슐리에게 사과하고 돈을 빌리려고 한다. 애슐리가 자기가 하는 성적인 일들을 비판하자 핼리는 스쿠티 앞에서 그녀를 폭행한다. 다음날 플로리다 아동 가족부가 핼리를 조사하려고 온다. 그녀는 여전히 반항적이다. 무니를 디즈니 리조트호텔 레스토랑에 데려가서 방으로 식사를 요청한다.

 

 

그들이 모텔에 돌아왔을 때 플로리다 아동 가족부는 경찰 조사가 있을 때까지 위탁가정에 무니를 데려가려고 기다리고 있었다. 무니는 스쿠티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젠시를 찾아 떠난다. 젠시는 무니가 절망한 걸 보고 둘은 월트 디즈니의 매직 킹덤으로 도망가기 위해 손을 잡는다.

 

 

 
플로리다 프로젝트
2018년 우리를 행복하게 할 가장 사랑스러운 걸작! “안심하세요 나랑 있으면 안전해요” 플로리다 디즈니월드 건너편 ‘매직 캐슬’에 사는 귀여운 6살 꼬마 ‘무니’와 친구들의 디즈니월드 보다 신나는 무지개 어드벤처!
평점
8.1 (2018.03.07 개봉)
감독
션 베이커
출연
윌렘 데포, 브루클린 프린스, 브리아 비나이트, 크리스토퍼 리베라, 발레리아 코토, 칼렙 랜드리 존스, 메이컨 블레어, 캐런 캐러글리안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