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시베리아'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7. 6.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멜로 / 로맨스, 스릴러

미국 

104분

 

감독

매튜 M. 로스

 

출연

키아누 리브스 - 루카스 힐 역

파벨 린치니코프 - 보리스 볼코프 역

안나 올라루 - 카티야 역

몰리 링월드 - 개비 역

드미트리 체포벳스키 - 이반 역

알렉스 파우노빅 - 예프렘 역

 

영화 시베리아 줄거리

영화 시베리아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21628072

 

영화 시베리아 줄거리 결말 (스포 O)

Siberia 개요 범죄, 멜로 / 로맨스, 스릴러 | 미국 | 104분 감독 매튜 M. 로스 출연 키아누 리브스 - 루...

blog.naver.com

 

 

 

영화 시베리아 결말

루카스는 자신이 가짜 다이아몬드를 팔게 하는 FBS 요원들, 표트르가 삼소노프에게 팔려 했던 다이아를 보리스에게 팔고 그 돈을 가져가려는 요원들을 만난다. 그들은 루카스에게 집에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는 걸 약속한다. 루카스는 보리스가 사실을 알게 되면 카타야, 루카스는 숨을 곳도 없고 자신의 아내를 죽일 거라는 걸 엿듣는다. 루키스는 보리스에게 다이아몬드를 사서 요원들의 계좌로 돈을 송금하도록 설득한다. 하지만 그는 보리스의 심복 파벨에게 만약 배신하게 되면 그 결과에 대한 경고를 받는다.

루카스는 표트르가 시베리아에 숨어있는 곳을 찾아낸다. 그는 표트르가 죽은 걸 발견하고 진짜 다이아몬드를 되찾을 방법은 없다. 루카스는 카티야를 마지막으로 만나고 이 일을 끝낼 다른 방법은 없다는 걸 알고 이반에게 총을 빌린다.

파벨과 몇 심복들이 루카스를 찾아오고 루카스는 탈출하려다가 심복들 모두를 죽이는데 파벨의 총을 맞고 죽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