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내 이야기!!'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6. 13.
반응형
SMALL

개요

멜로 / 로맨스, 코미디

일본

105분

 

감독

카와이 하야토

 

출연

스즈키 료헤이 - 타케오 역

나가노 메이- 린코 역

사카구치 켄타로 - 스나카와 역

스즈키 사와 - 유리코 역

 

 

영화 내 이야기!! 줄거리

영화 내 이야기!!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95993913

 

영화 내 이야기!! 줄거리 결말 (스포 O)

俺物語!!, My Love Story!! 개요 멜로 / 로맨스, 코미디 | 일본 | 105분 감독 카와이 하야토 출연 스즈...

blog.naver.com

 

 

 

영화 내 이야기!! 결말

타케오는 우울증에 빠지고 형편없는 성적을 내기 시작하고 린코는 쉬지 않고 케이크를 굽는다. 린코는 타케오가 카가미를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타케오는 린코를 만나 스나카와의 생일선물을 같이 산다. 그들은 서로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 얘기하는데 타케오는 린코가 스나카와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믿고 린코는 타케오가 여전히 카가미를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서로 미래의 연인과 잘 되도록 도와주겠다 약속한다. 스나카와는 타케오가 아버지와 사랑에 대해 얘기하는데 엿듣고 자신만의 계획을 세운다.

생일날, 스나는 린코가 친구들과 집에 있지만 빵집에서 울고 있다고 타케오에게 말한다. 타케오는 그녀를 찾으러 가고 린코가 빵집에 없다는 걸 알게 되지만 주인에게 케이크 만드는 법을 가르쳐달라고 했던걸 알게 된다. 다른 빵집에도 가보는데 린코가 자기에게 준 케이크, 사탕 만드는 법을 배우려고 찾아왔던 곳이고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돼지고기 오니기리를 배우려고 일하는 가게였다. 린코는 타케오가 어떤 음식을 가장 좋아하는지 메모하며 모든 요리법을 공책에 써왔다. 타케오는 린코가 자기를 좋아했다는 걸 깨닫고 스나카와의 격려를 받아 린코의 집으로 간다. 둘은 서로 사랑을 고백하고 도와준 스나카와에게 감사의 의미로 린코가 구운 케이크로 생일 파티를 열어준다. 스나는 타케오와 린코의 성격이 얼마나 비슷한지 보고 웃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