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5. 29.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덴마크

16분

 

감독

앤더스 토마스 예센

 

출연

매즈 미켈슨 - 마르쿠스 역

니콜라이 리 코스 - 오토 역

라르스 브리그만 - 레나트 역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줄거리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090832303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Riders of Justice 개요 액션, 덴마크 | 116분 감독 앤더스 토마스 예센 출연 매즈 미켈슨 - 마르쿠스 역...

blog.naver.com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결말

 

메모지를 사용해 마틸드는 어머니의 죽음과 관련된 사건들로 침실 벽에 타임라인을 만든다. 기차역에서 자전거 도난당한 일이 이 사건의 시작이라 생각한다.

마르쿠스, 오토, 레나트, 에멘텔러는 커트와 그 동료들을 제거하러 차를 몰고 가고 마르쿠스는 커트와 있는 셋을 죽인다.

 

오토는 마르쿠스의 집으로 돌아와 마틸드의 벽을 보고 자전거 도난을 당하며 모든 게 시작되었다 생각한다. 그 사건이 없었더라면 그 결과로 생긴 일련의 사건들도 일어나지 않았고 마틸드의 어머니도 살아있었을 것이다.

보다슈카는 레나트에게 팔레와 자기가 같이 국외에 있어 열차에는 팔레가 없었다 말한다. 레나트, 오토는 에멘텔러에게 얼굴 인식 결과가 정확하지 않은 걸 받아들이라 설득한다. 의심스러운 남자는 그냥 팔레와 닮은 이집트 관광객이었고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가 실수를 한 것이다. 그들이 의지했던 증거는 단순한 우연의 일치로 닮은 꼴이었던 것뿐이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마르쿠스는 분노하고 눈물 흘린다.

다음날 아침, 라이더들은 마틸드의 남자친구가 남긴 SNS를 따라 마르쿠스의 집에서 가서는 공격을 당하지만 몇은 부상을 입고 마틸드는 인질로 잡히고 마르쿠스도 제압당한다. 오토, 레나트, 에멘텔러는 마르쿠스가 준 무기로 라이더스들을 제압하고 마르쿠스, 마틸드를 구한다.

크리스마스, 이들 모두 선물 교환을 하러 모이고 그녀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빨간 자전거다. 다른 집의 소녀는 흰 수염의 노인에게 선물로 마틸드의 파란 자전거를 받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