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더 울버린'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5. 27.
반응형
SMALL

개요

SF, 액션

미국

125분

 

감독

제임스 맨골드

 

출연

휴 잭맨 - 울버린 역

사나다 히로유키 - 야시다 신겐 역

윌윤리 - 하라다 / 실버 사무라이 역

브라이언 티 - 모리 노부로 역

스베트라나 코드첸코바 - 바이퍼 역

할 야마노우치 - 야시다 역

팜케 얀센 - 진 그레이 역

후쿠시마 리라 - 유키오 역

타오 오카모토 - 마리코 역

 

영화 더 울버린 줄거리

영화 더 울버린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69157479

 

 

 

더 울버린 결말

마리코를 구하려고 유키오와 울버린은 연구실로 가는데 블랙 클랜과 충돌한다. 블랙 클랜은 울버린의 능력이 회복된지 모르고 그를 얕보다 큰코 다칠뻔 하지만 바이퍼가 신겐에게 준 독화살 때문에 울버린을 붙잡는다. 실버 사무라이가 기동해 울버린의 클로를 자르려는데 마리코가 울버린을 구하고 실버 사무라이와 붙는다. 실버 사무라이와 그의 무기는 아다만티움이라 울버린도 쉽게 상대하지 못한다. 울버린의 클로가 실버 사무라이의 검에 잘리고 울버린은 실버 사무라이의 검으로 실버 사무라이의 목을 친다.

하지만 실버 사무라이는 깨어나 나머지 갈퀴를 자르고 잘려나간 클로에 드릴을 박아넣는다. 실버 사무라이 가슴에는 죽은 줄 알았던 야시다가 있었고 야시다는 울버린의 힐링 팩터를 흡수해 울버린과 처음 만난 1945년으로 회춘하지만 마리코가 잘려나간 울버린의 클로로 야시다의 머리를 맞춰 울버린을 구한다. 야시다는 발악을 하고 울버린은 잘려나간 클로 대신 뼈 클로가 재생되어 야시다의 가슴을 찔러 해치우고 마리코와 작별 인사를 하고 유키오와 일본을 떠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