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파이어월'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5. 28.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드라마, 범죄, 스릴러

미국

105분

 

감독

리처드 론크레인

 

출연

해리슨 포드 - 잭 스탠필드 역

폴 베타니 - 빌 콕스 역

버지니아 매드슨 - 베스 스탠필드 역

메리 린 라즈스쿠브 - 자넷 스톤 역

로버트 패트릭 - 개리 미첼 역

칼리 스크로이더 - 사라 스탠필드 역

지미 베넷 - 앤드류 스탠필드 역

로버트 포스터 - 해리 르마노 역

 

영화 파이어월 줄거리

영화 파이어월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70995468

 

영화 파이어월 줄거리 결말 (스포 O)

Firewall 개요 공포, 드라마, 범죄, 스릴러 | 미국 | 105분 감독 리처드 론크레인 출연 해리슨 포드 - 잭 ...

blog.naver.com

 

 

 

영화 파이어월 결말

잭은 자넷에게 돌아가고 자넷은 콕스의 계좌 정보가 담긴 핸드폰을 되찾는 걸 도와준다. 잭은 빌 콕스의 계좌를 해킹해 돈을 송금한다. 그리고 리암의 전화로 빌 콕스에게 전화를 해 돈을 돌려주는 대가로 가족들을 풀어달라고 한다. 잭은 전화를 통해 자신들이 키우는 개가 뒤에 있다는 걸 깨닫고 개에게 달린 GPS 추적 장치로 가족들을 찾을 수 있다는 걸 깨닫는다. 신호로 가족이 있는 폐가를 찾고 자넷에게 경찰을 불러달라고 한다.

빌 콕스의 심복 중 하나인 벨이 잭의 가족을 불쌍하게 생각하자 빌 콕스는 벨을 죽인다. 잭의 딸 사라는 집을 뛰쳐나가고 심복 핌이 그녀를 쫓지만 잭이 핌을 죽인다. 빌 콕스는 베스, 앤디를 위층으로 데려가고 잭은 집에 들어가 빌 콕스와 결전을 벌인다. 빌 콕스와 우위를 점하지만 잭이 콕스를 결국 죽이고 가족들을 구하고 그들은 집으로 돌아가가 전 화해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