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새벽의 저주'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Dawn Of The Dead )

by 다락실 2021. 5. 28.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스릴러, 드라마, 액션

미국

100분

 

감독

잭 스나이더

 

출연

사라 폴리 - 안나 역

빙 라메스 - 케네스 역

제이크 웨버 - 마이클 역

타이 버렐 - 스티브 역

메키 파이퍼 - 안드레 역

마이클 켈리 - C.J. 역

케빈 지거스 - 테리 역

린디 부스 - 니콜 역

 

영화 새벽의 저주 줄거리

영화 새벽의 저주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88064108

 

영화 새벽의 저주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Dawn Of The Dead 개요 공포, 스릴러, 드라마, 액션 | 미국 | 100분 감독 잭 스나이더 출연 사라 폴리 ...

blog.naver.com

 

영화 새벽의 저주 결말

앤디를 구하기 위해 칩스에게 물자를 묶어서 보내주는데 좀비들은 칩스에게 관심이 없다. 칩스는 앤디의 가게로 안전하게 들어가지만 좀비가 따라와 앤디를 물어뜯는다. 칩스를 쫓던 니콜은 배달 트럭을 총기 가게에 들이받고 좀비가 된 앤디 때문에 고립된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하수구를 통해서 총기 가게에 들어가 앤디를 죽이고 니콜을 구한다. 그들은 탄약을 들고 쇼핑몰로 돌아간다. 안으로 들어가지만 스티브가 보초를 서지 않아 문이 열려있었고 좀비가 쇼핑몰을 습격해 버스를 통해서 대피할 수밖에 없었다.

도시로 가지만 글렌의 실수로 모니카를 죽이고 자신도 죽는다. 혼란 속 교통사고가 나고 스티브는 혼자 도망치려다가 좀비들에게 매복당한다. 안나는 좀비가 된 스티브를 죽이고 보트 키를 가져온다. 정박지에서 C.J.는 다른 사람들이 탈출할 수 있게 자기를 희생한다. 마이클은 자기의 상처를 보여주고 안나, 케네스, 니콜, 테리, 칩스가 요트로 도망가자 자살한다. 요트에서 발견된 캠코더 화면에는 그들이 보급품이 바닥난 채로 섬에 도착하고 좀비떼에게 공격당하는 걸 보여준다. 그들의 운명은 알 수가 없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