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라푼젤'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5. 12.
반응형
SMALL

개요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판타지, 뮤지컬, 멜로 / 로맨스

미국

100분

 

감독

네이슨 그레노, 바이론 하워드

 

출연

맨디 무어 - 라푼젤 목소리 역

제커리 레비 - 플린 라이더 목소리 역

도나 머피 - 고델 목소리 역

론 펄먼 - 스타빙턴 브라더 목소리 역

제프리 탬버 - 빅 노즈 터그 목소리 역

브래드 거렛 - 후크 핸드 터그 목소리 역

폴 F. 톰긴스 - 쇼트 터그 목소리 역

 

영화 라푼젤 줄거리

영화 라푼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47295585

 

영화 라푼젤 줄거리 결말 (스포 O)

Tangled 개요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판타지, 뮤지컬, 멜로 / 로맨스 | 미국 | 100분 감독 네이슨 그...

blog.naver.com

 

 

 

영화 라푼젤 결말

라푼젤은 갑자기 왕국의 상징을 보고 오랜 세월 자신의 무의식에 있던 그림과 일치한다. 라푼젤은 자기가 왕국의 공주라는 걸 깨닫고 고델에게 맞선다. 막시무스와 패거리들이 플린을 풀어주고 플린은 고델의 탑으로 돌아간다. 플린은 라푼젤의 머리를 잡고 탑으로 올라가지만 라푼젤이 사슬에 묶여있고 재갈이 물려있는 걸 발견한다 고델은 플린을 찌르고 라푼젤과 도망치려 한다. 라푼젤은 유진을 치료할 수 있도록 해주면 같이 가겠다 동의한다. 라푼젤이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는 한 고델에게서 자유롭지 않을 거라는 걸 아는 프린은 자기를 치유하기 전 라푼젤의 머리카락을 자른다. 머리카락은 갈색으로 변하고 마법이 사라져 고델은 빠르게 노화된다.

라푼젤은 치명상 입고 죽어가는 플린을 보며 눈물 흘리지만 여전히 꽃의 마법을 가지고 있던 그녀의 눈물이 플린의 뺨에 떨어져 그를 낫게 만든다. 둘은 라푼젤의 부모와 재회하고 왕국으로 돌아간다. 그리고 라푼젤과 플린은 결국 결혼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