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팬도럼'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5. 12.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SF, 스릴러

미국, 독일

 

감독

크리스티앙 알바트

 

출연

데니스 퀘이드 - 페이튼 역

벤 포스터 - 바우어 역

캠 지갠뎃 - 갤로 역

안체 트라우 - 나디아 역

쿵 리 - 만 역

에디 로드 - 리랜드 역

 

영화 팬도럼 줄거리

영화 팬도럼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47340138

 

영화 팬도럼 줄거리 결말 (스포 O)

Pandorum 개요 공포, SF, 스릴러 | 미국, 독일 감독 크리스티앙 알바트 출연 데니스 퀘이드 - 페이튼 역...

blog.naver.com

 

 

 

영화 팬도럼 결말

갤로는 점점 동요하고 페이튼이 진정제를 준비한다. 그들은 진정제를 놓고 씨름한다. 그런데 이것은 페이튼의 환각이었고 페이튼이 갤로 자신이었다. 갤러는 오래전 지구가 사라졌다는 걸 듣고 팬도럼에 걸려 진짜 페이튼을 죽였다. 갤로는 기억상실증에 걸려 깨어났을떄 자기가 페이튼이라 잘못 믿게된다. 리랜드는 다리에 도착하지만 갤로가 진정제로 리랜드를 죽인다. 바우어와 나디아가 그를 마주한다. 갤로는 셔터를 열어서 우주선이 별이 보이지 않는 공간에 표류하고 있다는 걸 보여준다. 그 충격으로 바우어는 더 광기에 사로잡히고 갤로는 바우어의 정신 상태를 이용해 문명을 되살리는 것보다 폭력적인 사회를 유지해야 한다 말한다.

나디아는 창문을 통해서 해양생물을 관찰하고 컴퓨터는 임무가 시작된 지 923년이 경과했음을 보여준다. 그 우주선은 800년 전 타니스에 도착해 바다에 착륙했다. 바우어는 돌연변이의 공격을 환각으로 보고 창문을 깨뜨리고 우주선에 물이 쏟아져 들어오고 나디아와 바우어는 포드에 타고 물이 들어와 1211개의 나머지 포드도 표면으로 배출되는 비상 프로토콜이 촉발된다. 갤로와 나머지 돌연변이들은 익사한다. 바우어와 나디아는 수면 위로 올라오고 다른 포드도 수면 위로 올라오는 걸 목격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