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쓰리 썸머 나잇'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5. 10.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한국

106분

 

감독

김상진

 

출연

김동욱 - 명석 역

임원희 - 달수 역

손호준 - 해구 역

윤제문 - 마기동 역

류현경 - 지영 역

심은진 - 달샤벳 매니저 약

이도은 - 유선 역

지율 - 달샤벳 지율 역

 

영화 쓰리 썸머 나잇 줄거리

영화 쓰리 썸머 나잇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939061976

 

영화 쓰리 썸머 나잇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ree Summer Night 개요 코미디 | 한국 | 106분 감독 김상진 출연 김동욱 - 명석 역 임원희 - 달수 역 ...

blog.naver.com

 

영화 쓰리 썸머 나잇 결말

차명석, 구달수, 왕해구 세 친구는 고등학생 시절에 범죄자인 마기동을 잡아서 경찰에 넘긴 적이 있었는데 그 당시 마기동에게 붙잡힌 인질이 지금 차명석의 여자친구인 지영이었다. 지영이 마기동에게 잡혀서 힘들어하니 세명 모두 도와주웠고 차명석이 특히 잘 챙겨줬었다. ​ 

 

모든 일을 처리하고 세명은 마기동을 찾아간다. 마기동은 지영을 매달아 놓고 자기가 가난했던 시절에 레슬링 하면 밥을 준다고 해서 시작을 했고 메달만 따면 고등학교도 가고 부자도 될 수 있다고 해서 열심히 레슬링을 했지만 체전에는 자기 연습 상대도 되지 못했던 지역 유지의 아들이 나갔다면서 그때야 세상이 얼마나 불공평한지 알았다고 한다.

 

그리고 자기 명예 회복을 위해 레슬링을 제안한다. 3 대 3 싸움을 하다가 한판이라도 이기면 지영을 풀어주고 지면 죽는다. 왕해구, 구달수가 연달아 지고 형사가 등장한다. 하지만 마기동은 칼을 형사에게 던지고 도주한다. 차명석이 뒤를 쫓아가는데 마기동은 도망치다가 유도부 학생들과 부딪히고 학생들 앞에서 차명석과 몸싸움을 한다. 마기동에게 맞은 차명석은 물에 빠져 구달수와 왕해구가 구해주고 둘은 유도부 학생들에게 나쁜 사람이라면서 마기동을 막아달라고 한다. 차명석은 물에서 나와 마기동에게 한방 먹이고 마기동은 경찰에 잡혀간다.

 

이들은 이전에 먹은 활활탄, 쎄지거라 때문에 정신이 혼미해져 있었고 이 내용은 자기들이 상상하는 하룻밤이고 진짜 자기들이 보낸 하룻밤을 알게 된다. 차명석은 지영과 하룻밤을 보낸 거라 착각했지만 꽃뱀에게 홀려서 지갑과 시계를 빼앗겼고 구달수는 자기가 좋아하는 걸그룹 달샤벳의 지율이 아니라 그 매니저와 하룻밤을 보냈다. 왕해구는 포장마차의 사장인 유선과 하룻밤을 보낸 게 실제 사건이었다.

 

차명석은 지영에게 자기가 하고 싶은걸 찾을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사랑한다고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