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허밍버드'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5. 10.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범죄

영국, 미국 

100분

 

감독

스티븐 나이트

 

출연

제이슨 스타뎀 - 조이 존슨 역

이가타 부젝 - 크리스티나 역

빅키 맥클르 - 던 역

베네딕 웡 - 초이 역

거 라이언 - 수녀원장 역

안소니 모리스 - 택스맨 역

데이빗 브래들리 - 빌리 역

쇼한 헬렛 - 트레이시 역

크리스찬 브레싱턴 - 포레스터 역

 

영화 허밍버드 줄거리

 

​영화 허밍버드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44458290

 

영화 허밍버드 줄거리 결말 (스포 O)

Redemption, Hummingbird 개요 액션, 범죄 | 영국, 미국 | 100분 감독 스티븐 나이트 출연 제이슨 스타뎀...

blog.naver.com

 

 

 

영화 허밍 버드 결말

10월 1일, 크리스티나는 조이에게 자신은 아프리카로 갈 거라 말한다. 둘은 밤을 같이 보내고 집주인이 돌아오자 둘은 도망치다. 조이는 아내와 딸을 찾아가 돈 가방을 주고 칵테일파티에서 포레스터를 던져 죽인다.

조이는 도망치다가 크리스티나를 찾아간다. 둘은 서로의 상처를 고백을 한다. 크리스티나는 자기가 보려 했던 발레리나가 자기 강간을 목격한 목격자고 조이는 전쟁에서 죄 없는 사람들을 죽였다 털어놓는다. 조이는 아프가니스탄에 무장 차량을 타고 5명을 살해한 혐의로 군법회의에 출석했었고 그는 자기가 죽은 남자들과 아프가니스탄의 드론인 허밍버드에 대한 환각을 경험했다.

크리스티나는 다음날 예정대로 아프리카로 떠나며 조이에게 편지를 받는다. 조이는 데이먼과 사람들에게 빚을 갚고 인신매매범들에 대해 경찰에 알리고 자기는 다시 사라질 거라 한다. 조이가 뒷골목으로 돌아가고 허빙버드와 같은 드론이 추적을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