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인어공주'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5. 10.
반응형
SMALL

개요

애니메이션, 가족, 모험, 뮤지컬, 코미디, 판타지, 멜로 / 로맨스

미국

83분

 

감독

존 머스커, 론 클레멘츠

 

출연

린 어벌조노이스 - 루어스 목소리 역

버디 해킷 - 스커틀 목소리 역

크리스토퍼 다니엘 반즈 - 에릭 왕자 목소리 역

조니 벤슨 - 에리얼 목소리 역

케네스 마스 - 트리톤 왕 목소리 역

팻 캐럴 - 우슬라 목소리 역

벤 라이트 - 그림스비 목소리 역

패디 에드워즈 - 플롯샘 앤 젯샘 목소리 역

 

영화 인어공주 줄거리

영화 인어공주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44504091

 

영화 인어공주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Little Mermaid 개요 애니메이션, 가족, 모험, 뮤지컬, 코미디, 판타지, 멜로 / 로맨스 | 미국 | 83...

blog.naver.com

 

 

 

영화 인어공주 결말

다음날 에리얼은 에릭이 바네사와 결혼할 거라는 걸 알게 된다. 스커틀은 바네사의 정체를 알고 에리얼에게 알린다. 세바스찬은 트리톤에게 사실을 알리고 스커틀은 바다 동물들의 도움을 받아 결혼식을 방해한다. 우슬라는 혼란 속에 에리얼의 목소리를 다시 에리얼에게 돌려주게 되고 에릭은 우슬라에게 결린 최면이 깨진다. 에릭은 에리얼이 자기의 목숨을 구한 소녀인걸 알고 서둘러 키스하지만 해가 져서 에리얼은 다시 인어로 변한다. 우슬라는 자신의 본 모습으로 나타나 에리얼을 납치한다. 트리톤은 우슬라에게 맞서 에리얼을 풀어달라고 하지만 거래는 무효되고 우슬라의 재촉으로 트리톤은 에리얼을 구하기 우해 자기가 우슬라에게 포로로 잡혀서 삼지창을 포기하기로 한다. 우슬라는 새로운 통치자가 되었다 선언하며 삼지창을 쓰려고 한다. 분노한 에리얼은 우슬라에게 맞서는데 우슬라가 에리얼을 방해한다. 그때 에릭이 우슬라에게 작살을 던진다. 우슬라는 에릭을 죽이려 하는데 에리얼이 방해해 우슬라는 플롯샘과 젯샘을 죽인다. 격분한 우슬라는 삼지창을 사용해서 거대해진다.

에리얼과 에릭은 다시 만나고 우슬라가 가라앉은 난파선들을 수면으로 끌어올리고 삼지창으로 에리얼을 죽이려 한다. 이때 에릭이 난파선을 조종해 우슬라를 죽인다. 우슬라가 죽자 트리톤은 본래 모습으로 돌아와 삼지창을 되찾는다. 그리고 에리얼이 에릭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그를 놓치고 싶지 않아 한다는 걸 알고 에리얼을 인어에서 인간으로 바꾸고 에릭에게 보내준다. 에릭과 에리얼은 키스를 하고 배 위에서 결혼을 올린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