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애니메이션 '뮬란'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5. 11.
반응형
SMALL

개요

애니메이션, 가족, 모험, 뮤지컬, 코미디

미국 

88분

 

감독

토니 밴크로프트, 베리 쿡

 

출연

밍나 웬 - 뮬란 목소리 역

B.D. 웡 - 샹 목소리 역

게드 와타나베 - 링 목소리 역

미겔 페레 - 흉노족의 우두머리 샨유 목소리 역

오순택 - 뮬란의 아버지 파주 목소리 역

 

영화 뮬란 줄거리

영화 뮬란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45851269

 

영화 애니메이션 뮬란 줄거리 결말 (스포 O)

Mulan 개요 애니메이션, 가족, 모험, 뮤지컬, 코미디 | 미국 | 88분 감독 토니 밴크로프트, 베리 쿡 출연 ...

blog.naver.com

 

 

 

영화 뮬란 결말

샨유는 황제가 탈출한 걸 알고 샹에게 화풀이하는데 뮬란이 머리를 틀어 올리고 샨유는 설산에서 대포를 쏴 눈사태를 만든 병사가 뮬란인 걸 알게 된다. 샨유는 샹을 두고 뮬란을 쫓아간다. 뮬란은 도망치다가 궁궐 지붕으로 가고 샨유가 따라온다. 외나무다리에 둘이 있고 뮬란은 부채를 꺼낸다. 뮬란은 부채로 샨유의 칼을 빼앗고 무슈, 복동이와 힘을 합쳐 불꽃놀이 폭죽으로 샨유를 공중분해 시키고 연등줄을 타고 내려간다. 이런 뮬란을 동료와 샹은 반기지만 치푸는 뮬란을 처벌하려고 한다. 샹은 뮬란이 영웅이라며 분노하는데 황제가 뮬란에게 다가간다. 황제는 뮬란을 꾸짖다가 결국 공을 치하하며 샨유에게 하지 않던큰절을 하고 치푸, 샹, 동료, 백성들 모두 뮬란에게 절을 한다. 뮬란은 중국을 구한 영웅이 된다.

황제는 뮬란에게 벼슬을 내리려 한다. 치푸가 남는 자리가 없다 하자 네 자리라도 주라고 하는데 뮬란은 부모님에게 가봐야 한다면서 거절한다. 황제는 자기 목걸이., 산유의 칼을 하사하고 네 공적을 알리라 한다. 뮬란은 동료들에게 작별 인사를 한다. 황제는 샹에게 저런 여자를 저대로 보내지 말라 한다. 뮬란은 금의환향하고 샹이 몰래 따라가 투구를 두고 가서 돌려주러 왔다고 한다. 뮬란은 저녁 먹고 가지 않겠냐 하고 할머니는 영원히 머물지 않겠냐 물어본다. 샹은 저녁 먹겠다 하고 샹과 뮬란은 같이 걸으며 얘기를 나눈다. 무슈는 가문의 수호 동물로 복권되고 승진해서 기뻐한다. 조상신들은 복동이의 음악에 맞춰서 춤을 춘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