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박쥐'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4. 29.
반응형
SMALL

개요

멜로 / 로맨스

한국

133분

 

감독

박찬욱

 

출연

송강호 - 신부, 상현 역

김옥빈 - 태주 역

김해숙 - 태주의 시어머니, 라여사 역

신하균 - 태주의 남편, 강우 역

 

영화 박쥐 줄거리

영화 박쥐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694971049

 

영화 박쥐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irst 개요 멜로 / 로맨스 | 한국 | 133분 감독 박찬욱 출연 송강호 - 신부, 상현 역 김옥빈 - 태주 역 ...

blog.naver.com

 

 

 

영화 박쥐 결말

태주는 무차별 살육을 하면서 피를 먹으며 죄책감 느끼지 않는 괴물 같은 모습을 보이고 상현은 필요할 때만 살육을 하며 보수적인 행동을 한다. 상반된 윤리로 둘은 싸우게 된다. 라여사는 강우의 친구들에게 상현과 태주가 자기 아들을 죽였다 전달한다. 태주는 친구 두 명을 재빨리 처리하고 상현이 나타나 남은 친구를 제거한다. 상황의 중대성을 깨닫고 상현은 태주에게 도망치자 한다. 태주와 도망치기 전 상현을 기적의 바이러스 생존자로 여기는 숭배자들이 캠프를 찾아오고 소녀를 강간하는 것처럼 보이게 해서 야영객들이 자신을 쫓아내게 만들고 더 이상 자기를 우상화하지 않게 만든다.

상현은 라여사를 태우고 태주와 밤길을 달린다. 강우의 세 번째 친구는 집에 돌아왔는데 상현이 죽이는 척만 한 것이었다. 태주는 차에서 낮잠을 자고 일어나는데 상현이 황량한 들판으로 차를 몰고 왔다는 걸 알게 된다.. 태주는 날이 밝으면 둘 모두 타버리게 만들려는 상현의 계획을 알고 숨으려 하지만 상현이 막고 결국 라여사가 뒷좌석에서 보는 가운데 햇볕에 타서 잿더미가 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