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슬리피 할로우'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4. 26.
반응형
SMALL

개요

판타지, 스릴러, 액션, 공포

미국

111분

 

감독

팀 버튼

 

출연

조니 뎁 - 크레인 역

크리스티나 리치 - 카트리나 역

미란다 리차드슨 - 메리 반 타셀 역

마이클 갬본 - 벨터스 반 타셀 역

캐스퍼 반 디엔 - 브롬 반 브런트 역

제프리 존스 - 스틴윅 목사 역

크리스토퍼 리 - 시장 역

 

영화 슬리피 할로우 줄거리

영화 슬리피 할로우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23052846

 

영화 슬리피 할로우 줄거리 결말 (스포 O)

Sleepy Hollow개요 판타지, 스릴러, 액션, 공포 | 미국 | 111분감독 팀 버튼출연 조니 뎁 - 크레인 역 크...

blog.naver.com

 

 

 

영화 슬리피 할로우 결말

크레인은 카트리나가 호스맨을 지배한다고 믿었는데 레이디 반 타셀의 목이 잘린 시체에서 사후 상처를 발견한다. 반 타셀 부인은 살아서 어둠 속에서 카트리나에게 호스맨의 주인으로 나타난다. 그녀는 자기 죽음을 위장하고 자기 전에 죽은 반타셀의 하녀 사라의 머리 없는 시체를 이용했다.반가렛 가문에 의해서 어머니를 잃은 그녀는 산속에서 숨어 살면서 20년 전에 미군을 죽음으로 내몰았던 호스맨이 죽는 걸 보고 자기 영혼을 팔아서 그의 시체로 복수를 꿈꿨다. 크레인을 도운 죄로 크론 마녀뿐 아니라 모든 상속자, 증인을 없앤 그녀는 카트리나를 제거하려고 호스맨을 소환한다.

크레인과 마스바스는 호스맨이 도착하자 풍차로 달려간다. 풍차를 파괴하고 죽음의 나무를 쫓은 크레인은 반 타셀 부인에게서 호스맨의 두개골을 찾아 그에게 돌려주며 저주를 깨 호스맨을 반 타셀 부인의 통제에서 벗어나게 한다. 그의 머리가 돌아가자 호스맨은 카트리나를 구하고 반 타셀 여사를 납치해 키스하고 그녀와 지옥으로 돌아간다. 크레인은 새로운 세기를 맞이해 카트리나와 마스바스와 뉴욕으로 돌아간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