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고스트 버스터즈 2'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4. 25.
반응형
SMALL

개요

SF, 판타지, 코미디 

미국 

107분

 

감독

이반 라이트만

 

출연

빌 머레이 - 피터 역

댄 애크로이드 - 레이몬드 역

시고니 위버 - 데이나 역

해롤드 램스 - 이곤 역

릭 모라니스 - 루이스 역

어니 허드슨 - 윈스턴 역

윌헴 본 홈버그 - 비고 역

 

영화 고스트 버스터즈 2 줄거리

영화 고스트 버스터즈 2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875793321

 

영화 고스트 버스터즈2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Ghostbusters II 개요 SF, 판타지, 코미디 | 미국 | 107분 감독 이반 라이트만 출연 빌 머레이 - 피터...

blog.naver.com

 

영화 고스트 버스터즈 2 결말

팀원들은 시장에게 얘기를 전하고 위험아 닥칠 수 있다 경고하는데 시장은 주지사 선거에 출마할 예정이라 이런 사건에 끼는 게 찝찝해하고 고스트 버스터즈 멤버들은 결국 시장 비서의 지시로 정신병원에 갇힌다. 슬라임이 도시 곳곳에 나타나 큰 소동이 일어나고 시장은 다시 고스트 버스터즈를 동원해 사건을 해결하려 한다. 야노시의 영혼이 하늘을 날아와서 오스카를 납치해가고 데이나가 이를 보고 야노시를 만나러 박물관으로 가는데 박물관은 슬라임으로 뒤덮여있어 진입할 수 없었다.

고스트 버스터즈 멤버들은 박물관에 가려 하지만 뚫리지 않아서 다른 방법을 생각해낸다. 자유의 여신상에 슬라임을 묻혀 슬라임에게 노래를 틀어 긍정적인 감정에 슬라임이 반응하게 한다. 이들은 자유의 여신상을 조종해 박물관에 다시 돌아와 진입한다. 하지만 비고에게 공격받아 움직일 수 없었고 비고는 오스카의 몸에 들어가려고 한다. 하지만 박물관 밖의 뉴욕 시민들이 긍정적인 노래를 불러 움직일 수 있게 된 고스트 버스터즈의 프로톤 팩 공격까지 겹쳐 비고를 퇴치하고 슬라임도 소멸한다. 비고의 초상화는 고스트 버스터즈 그림으로 바뀌어있고 밖으로 나오자 시민들이 환호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