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정글북'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0. 2. 29.
반응형
SMALL

개요

모험, 드라마

미국

106분

 

감독 

존 파브로

 

출연 

닐 세티 - 모글리 역

빌 머레이 - 발루 목소리 역

스칼렛 요한슨 - 카아 목소리 역

벤 킹슬리 - 바기라 목소리 역

이드리스 엘바 - 쉬어칸 목소리 역

루피타 뇽 - 락샤 목소리 역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 - 아켈라 목소리 역

엠제이 안소니 - 그레이 목소리 역

리테쉬 라잔 - 모글리의 아버지 목소리 역

사라 아링턴 - 닐가이 디어 목소리 역

크리스토퍼 웰켄 - 킹 루이 목소리 역

 

영화 정글북 줄거리

 

어린시절부터 늑대에게 길러져서 자랐고 흑표범 바기라에게 사냥 훈련을 받은 모글리. 모글리의 아버지는 쉬어칸에게 죽었지만 모글리의 아버지의 불에 쉬어칸이 공격당하는 바람에 쉬어칸이 도망가고 아버지를 잃고 혼자 남겨진 어린 모글리가 떠돌아다니다가 흑표점 바기라에게 발견되어 늑대들 사이에서 자라게 된다. 아켈라와 바기라는 모글리가 인간으로서 정체성을 드러내는 것을 원치 않았고 늑대의 방식으로 살아가게 훈계한다.

 

쉬어칸의 위협을 받게 된 바기라와 함께 인간의 마을로 향하지만 쉬어칸의 공격을 받으며 혼자 떨어졌다가 카아를 만난다. 카아는 모글리의 과거를 알려주며 최면을 걸어 잡아먹으려 하는데 발루가 난입해서 구조된다. 발루가 목숨을 구해줬으니 겨울이 와서 동면에 들어갈 동안 절벽 위에 꿀을 채취하는 걸 도와달라고 부탁을 해서 모글리는 부탁을 들어주고 절친한 사이가 된다. 한동안 둘인 같이 평화로운 날들을 보내지만 바기라가 나타나 쉬어칸이 모글리를 노리고 있으니 그를 정글에 두면 위험하다고 설득한다.

 

모글리는 킹 루이의 유인원과 원숭이 군단에게 납치되고 바기라와 발루의 기지로 구출되지만 이 과정에서 킹 루이로부터 아킬라의 죽음에 대해서 듣게 되고 사실을 알려주지 않은 바기라와 발루를 원망하며 인간들의 마을로 달려가 횃불을 들고 달려가 숲에 커다란 불을 낸다.

 

 

 

 

영화 정글북 결말

 

쉬어칸이 모글리에게 네가 저지른 짓을 보라며 불씨 때문에 산불이 난 것과 동물들 모두가 자신을 두려워하는 광경을 보고 횃불을 버리고 자신은 동물들의 편임을 선언하지만 쉬어칸은 이제 불이 사라지고 친구들도 없으니 죽이기 쉬워졌다며 공격을 하려 하고 모글리의 진심을 확인한 늑대들과 바기라, 발루가 한마음이 돼 모글리를 지키고 보호하기 위해 쉬어칸에게 맞서며 최후의 싸움을 벌인다.

 

바기라가 알려준 나무에 대한 지식을 회상하며 기지를 발휘해서 나무 위까지 쫓아온 쉬어칸을 불 쪽으로 유인해서 무찌르는 데 성공하고 코끼리 무리를 지휘해서 화재를 진압하는 데 성공해서 정글에 평화를 가져온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