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캐빈 인 더 우즈'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The Cabin in the Woods )

by 다락실 2021. 3. 31.
반응형
SMALL

 

 

모즈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커피메이커 DR-800C

만개의레시피

shop.10000recipe.com:443

개요

액션, 공포, SF, 스릴러

미국 

95분

 

감독

드류 고다드

 

출연

크리스 햄스워스 - 커트 역

크리스튼 코놀리 - 데이나 포크 역

안나 허치슨 - 줄리 역

프란 크랜즈 - 마티 미칼스키 역

제시 윌리엄스 - 홀든 맥크리어 역

리차드 젠킨스 - 시터슨 역

시고니 위버

브래드리 휘트포드 - 스티브 해들리 역

브라이언 화이트 - 알렉스 트루먼 역

에이미 아커 - 웬디 린 역

 

영화 캐빈 인 더 우즈 줄거리

영화 캐빈 인 더 우즈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01216422

 

영화 캐빈 인 더 우즈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Cabin in the Woods 개요 액션, 공포, SF, 스릴러 | 미국 | 95분 감독 드류 고다드 출연 크리스 ...

blog.naver.com

 

영화 캐빈 인 더 우즈 결말

엘리베이터는 유리벽이어서 내려가면서 그들은 늑대 인간, 유령, 얼굴에 큰 입만 달린 발레리나, 톱날이 얼굴에 박힌 대머리 남자 등 갖은 괴물들을 목격한다. 그리고 한 괴물의 손에 지하실에서 본 구형 퍼즐이 달린 걸 보고 자기들이 자기들을 죽일 괴물을 선택했다는 걸 깨닫는다. 그들이 탄 엘리베이터는 바깥세상으로 통할 수 있는 크리처 관리용 큐브 중 하나였다. ​

 

둘은 조작할 수 없는 엘리베이터에서 떨고 있는데 문이 열리며 요원 하나가 총을 들이밀며 여자만 나오라 한다. 구속에 있던 좀비 손이 요원을 놀랜 사이 틈을 타 그를 쓰러뜨리고 총과 좀비의 칼을 들고 복도로 가고 기 순간 연구소 총책임자가 데이나, 마티 둘에게 경고하는 방송을 하고 기동대가 투입된다.

 

꿈, 희망도 없는 상황에서 둘은 숨을 곳을 찾아 복도에 있는 한 방으로 가는데 하필 관리실이었고 보안 부대의 사격으로 유리가 깨지려 하자 데이나가 크리처 방출 버튼을 누른다. 엘리베이터가 열리고 양쪽에서 크리처들이 뛰쳐나와 기동대를 습격하며 피떡을 만들어버린다. 연구소 내부도 크리처들이 날뛰며 지옥으로 만들어버린다.

흑인 보안 요원은 허수아비 떼에게 난자당하다 수류탄으로 자폭하는데 총 쏘며 저항하던 해들리가 폭발의 충격으로 나가떨어져서 남자 인어에게 살해당한다. 시터슨이 지하통로문을 여는데 천장에서 크라켄 촉수가 튀어나와 웬디를 잡아가고 시터슨만 겨우 빠져나가지만 통로를 지나다 마주친 데이나의 칼에 찔려 죽으며 마티를 죽여라 유언을 남긴다.

 

지하 통로로 가면서 인신 공양 의식 제단을 봤다. 둘이 암석화를 둘러보던 중 연구소 총책임자가 나타났고 인신 공양 과정을 설명하고 8분 뒤 해가 뜨면 고대신이 일어나니까 그전에 데이나에게 마티를 죽여라고 한다. 마티에게 인류를 위해 죽을 것인지 그냥 다 죽을 것인지 압박을 한다. 굴복한 데이나는 총을 마티에게 겨누고 갈등하는데 늑대 인간이 데이나를 습격한다. 마티는 데이나가 떨어뜨린 총을 집어 늑대 인간을 쫓아내는데 총책임자가 덤비고 마티를 두들겨패다가 외팔이 꼬마 좀비인 애나 버크너의 도끼에 머리가 찍혀 죽는다. 좀비가 도끼를 빼내려 하는데 마티가 걷어 차 시신을 제단 밑 고대신이 잠든 구멍으로 빠져 데이나, 마티만 살아남는다. 그리고 커다란 손이 땅을 뚫고 나와 연구소를 관통하고 헛간마저 박살 내며 튀어나온다.

 

 

 

 

모즈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커피메이커 DR-800C

만개의레시피

shop.10000recipe.com:443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