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Secret )

by 다락실 2021. 3. 14.
반응형
SMALL

개요

멜로 /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

대만

101분

 

감독

주걸륜

 

출연

주걸륜 - 상륜 역

계륜미 - 샤오위 역

황추생 - 상륜 아버지 역

중개현 - 청의 역

소명명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줄거리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81291132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Secret 개요 멜로 /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 | 대만 | 101분 감독 주걸륜 출연 주걸륜 - 상륜 역 계륜미 -...

blog.naver.com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결말

샤오위는 청의와 상륜이 키스하는 걸 보고 선생님에게 상담을 받는데 그 선생님이 상륜의 아버지였다. 선생님은 반장에게 샤오위를 신경 써줘라고 하지만 반장은 친구들과 공모해 샤오위를 왕따시키고 샤오위는 학교에 나가지 않고 결국 폐인처럼 집에서만 지내게 되었다.

 

 

졸업식, 선생님은 샤오위에게 졸업식인데 가는 게 어떻겠냐 설득하고 샤오위는 졸업식날 건물을 철거한다는 게 생각나 졸업식날 학교에 들르고 선생님과 사진을 찍고 음악 연습실로 가서 시간 여행을 한다. 상륜과 다시 마주하지만 상륜은 청의의 팔찌를 하고 있었다. 둘의 관계가 깊어졌다 생각한 샤오위는 교실에서 눈물 흘리며 수정액으로 책상에 '나 샤오위야, 난 널 사랑하, 넌 날 사랑하니?'라고 쓰고 천식이 심해져서 쓰러진다.

 

 

현재, 상륜은 아버지에게 샤오위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되고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 들은 곡이 시간 여행을 하게 해주는 secret이라는 연주곡이라는 걸 알게 되고 샤오위에게 그 노래 연주를 배울 때 집에 갈 때는 빠르게 쳐라고 했던걸 기억해 낸다. 상륜은 과거와 현재를 연결해 주는 학교 음악 연습실로 가서 secret을 빠르게 치기 시작하고 철거 속도가 빨라지자 상륜도 빨리 연주해서 마침내 과거로 간다.

 

 

그 과거는 샤오위가 아직 secret 악보를 줍기 전이었고 20년 후의 음악 연습실은 부서져서 secret의 마법은 풀리고 상륜과 샤오위는 같이 졸업한다. 샤오위도 친구들에게 정신병자 취급을 받지 않고 둘은 행복하게 지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