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겟 더 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Get the Girl )

by 다락실 2023. 11. 23.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코미디

미국 

88분

 

감독

에릭 잉글랜드

 

출연

저스틴 도비스 - 클라렌스 역

노아 시간 - 패트릭 역

아디 산커 - K.J. 역

다니엘 퀸 - 톨리 경관 역

스카우트 테일러 콤튼 - 제이드 역

제임스 허버트 - 킴 / 칼 역

엘리자베스 윗슨 - 알렉산드라 역

 
 
 
 

영화 겟 더 걸 결말

패트릭과 알렉스는 집 안에서 싸우고 알렉스는 다리에 총을 맞고 집 안으로 다시 도망간다. K.J와 클라렌스는 부엌에서 서로를 발견하고 몸싸움을 하는데 클라렌스는 칼을 들고 도망친다. 클라렌스, 알렉스는 서로를 발견하고 키스를 한다. 둘은 몸을 숨겼다가 클라렌스는 K.J를 계단 아래로 미는데 K.J는 실수로 소총을 자기에게 쏴 죽는다.

 

 
 

아래층, 클라렌스는 KJ가 가지고 있던 소총을 빼앗고 알렉스는 K.J의 권총을 가져간다. 패트릭은 둘을 발견하고 짧은 총격전을 벌인다. 소총의 총알은 바닥이 나고 총, 돈 가방을 들고 있는 패트릭, 총을 들고 있는 알렉스, 칼만 있는 클라렌스 셋은 대치 상태가 된다. 패트릭은 클라렌스가 정체를 거짓말했고 자기가 누군지 알고 있다는 걸 깨닫는다. 클라렌스는 패트릭, 알렉스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가 무너지는 걸 봤다고 말한다.

그리고 패트릭이 알렉스와 이혼을 하지 않으려고 하는 이유가 바로 알렉스가 할머니로부터 물려받을 유산을 탐했기 때문이다. 클라렌스는 패트릭이 알렉스를 죽이고 유산을 얻으려고 하는 걸 알고 있었다. 패트릭이 알렉스를 쏘려고 할 때 알렉스는 패트릭을 쏘고 패트릭은 총을 떨어뜨린다. 클라렌스가 패트릭에게 돈 가방을 열어보라고 한다. 그 안에는 돈 가방이 아니라 알렉스와의 이혼 서류가 있었다.

 

 
 

클라렌스는 패트릭에게 서명을 하지 않으면 알렉스가 뒷일을 결정할 거라 말한다. 결국 알렉스는 서명을 한다. 경찰이 도착을 하고 패트릭은 걸어 나간다. 알렉스는 클라렌스가 누군지 몰라 어리둥절하게 있는데 클라렌스는 그녀에게 사랑한다고 고백을 한다. 클라렌스는 알렉스가 결혼생활이 안 좋아진 후 다시는 사랑을 하지 못할 것처럼 행동하는 그녀를 지켜봤다고 말한다.

알렉스는 자기가 살아있다는 걸 느끼게 하려고 죽일 뻔한 거냐 묻는데 클라렌스는 당황을 했지만 그렇다고 말한다. 클라렌스는 알렉스에게 두 가지 선택권을 준다. 여기서 자기를 쏘거나 경찰이 자기를 체포하게 내버려 두는 것이다. 클라렌스는 알렉스에게 행복할 자격이 있다면서 앞으로 자시만의 삶을 살라고 한다. 알렉스는 둘 다 자기에게 좋은 선택지가 아니라면서 세 번째 선택지는 없냐 물으면서 세 번째 선택지가 꼭 있어야 할 것 같다고 말한다.

 

 
 
 
 
겟 더 걸
“내가 찍은 너, 넌 내 거야!” 몇 년째 알렉스를 짝사랑한 클라란스. 하지만 그녀는 그의 존재조차 모른다.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바람둥이 패트릭에게 도움을 청하고, 부잣집 아들 클라란스의 돈이 탐난 패트릭은 가짜 납치 작전을 계획한다. 그러나 완벽했던 납치 계획은 점차 통제불능 상황으로 흘러가는데…
평점
6.0 (2017.08.10 개봉)
감독
에릭 잉글랜드
출연
저스틴 도비스, 엘리자베스 윗슨, 노아 세건, 스카우트 테일러-콤튼, 아디 샨카, 다니엘 퀸, 제임스 랜드리 허버트
반응형
LIST

댓글